금융  금융

하나금융 핀크, 오픈뱅킹 도입 맞춰 브랜드 이미지 개편하고 이벤트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0-02-18 11:04: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나금융그룹 핀테크계열사 핀크가 오픈뱅킹 시스템 도입에 맞춰 브랜드 이미지를 재편하고 홍보를 강화한다.

핀크는 오픈뱅킹 도입에 맞춰 새 브랜드 슬로건을 내걸고 홍보영상도 새로 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하나금융 핀크, 오픈뱅킹 도입 맞춰 브랜드 이미지 개편하고 이벤트
▲ 핀크의 홍보영상 일부.

핀크의 브랜드 슬로건은 기존에 '돈버는 소비습관'이었지만 이번에 '뱅크 말고 핀크'로 바뀌었다.

오픈뱅킹 시스템을 활용해 핀크앱에서 다른 은행의 계좌를 조회하거나 자금을 이체하는 등 서비스를 수수료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한 것이다.

핀크는 여러 계좌의 금액을 한꺼번에 이체할 수 있는 '내 계좌간 이체'서비스를 도입했고 정해진 일정에 맞춰 자금을 이체하는 '스케줄 송금'서비스 도입도 준비하고 있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핀크는 오픈뱅킹의 장점을 활용한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며 "이런 서비스를 고객에게 널리 알리는 캠페인을 통해 많은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핀크는 송금과 결제 등 주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매일 최고 2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한화오션 내년 영업실적 공백 가능성, 권혁웅 선별 수주가 되레 발목 잡나 류근영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상품권 지급에 현금 주식 경품까지, '혜택 강화' ISA에 증권사 경쟁 치열 정희경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