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공식 온라인쇼핑몰 ‘KT샵’에서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에어팟2’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 KT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 'KT샵'에서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KT >
KT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최근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우려로 온라인 구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가운데 고객들의 불편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28일까지 진행된다.
KT는 행사기간에 KT샵에서 스마트폰을 구매한 KT인터넷 이용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500명에게 인기 캐릭터 ‘라이언’을 활용한 ‘라이언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또한 행사기간에 신규가입, 기기변경을 통해 KT에 가입한 만 12세 이하 고객 가운데 ‘Y주니어19.8 요금제’를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라인프렌즈 블루투스 이어폰을 증정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에어팟2’ 무선이어폰을 증정한다.
만 29세 이하 고객만 가입할 수 있는 ‘Y’요금제에 행사기간 가입한 고객 선착순 1천 명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5종 세트가 제공된다. 효도폰(LG전자 G8씽큐, 삼성전자 갤럭시 폴더2, 샤오미 포코폰 F1, 홍미노트5 AI 등)을 구매한 고객 100명에게는 정관장 홍삼원 50ml 60포, KF94 마스크 10매 등을 증정한다.
고충림 KT 전략채널지원본부장 상무는 “코로나19로 외출을 자제하는 고객들이 스마트폰 구매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준비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관점에서 다양한 온라인서비스를 개발하고 혜택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