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기후경쟁력포럼
2024 기후경쟁력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마트, 제품 체험하고 영상후기 올릴 '마튜브 서포터즈' 1기 모집

장은파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 2020-02-02 12:03: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마트가 상품을 체험하고 영상후기를 올릴 체험단을 모집한다.

롯데마트는 3일부터 9일까지 동영상 커머스서비스 ‘마튜브(마트+유튜브)'의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마트, 제품 체험하고 영상후기 올릴 '마튜브 서포터즈' 1기 모집
▲ 롯데마트가 3일부터 9일까지 동영상 커머스 서비스 '마튜브'의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마트>

마튜브는 2019년 10월 롯데마트가 선보인 동영상 커머스서비스로 이용자는 마튜브에 롯데마트의 상품을 소재로 영상을 만들어 올리고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마튜브에서 영상을 시청하는 사람이 영상 안의 버튼을 눌러 해당 영상에 나오는 롯데마트 상품을 구매하게 되면 영상을 올린 사람에게 판매금액의 1%가 전달된다.

이용자는 M쿠폰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영상을 시청하거나 올릴 수 있다.

롯데마트는 마튜브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서포터즈 1기 100명을 모집한다.

선정된 서포터즈는 월 2회 이상 지원 상품을 체험하고 이 상품을 활용한 동영상콘텐츠를 만들어 올리면 된다.

마튜브 서포터즈로 활동한 고객은 다음 서포터즈 이벤트 상품을 제공받고 앞으로 이어지는 마튜브 서포터즈 모집에 우선 참가자격을 얻게 된다.

희망자는 9일까지 롯데마트 매장에 부착된 QR코드나 롯데마트몰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이상현 롯데마트 디지털사업부문 팀장은 “마튜브 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고객들이 선호하는 제품 및 트렌드에 가깝게 발 맞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마튜브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인기기사

충주-문경 고속철도 시대 열린다, '조선의 동맥' 영남대로 입지 찾을까 김홍준 기자
머스크 메탄올 컨테이너선 중국 발주 돌연 연기, 조선 3사 기술 우위 재확인 김호현 기자
대우건설 체코 시작으로 동유럽 원전 공략, 백정완 현지서 기술력 입증 '총력' 류수재 기자
하이투자 “삼성전자 목표주가 하향, 올해도 HBM 사업 경쟁사에 밀릴 것” 김바램 기자
개혁신당 이준석 '5·18 차별화 행보', 22대 국회서 새 보수정당 면모 보이나 이준희 기자
에이블리 화장품 시장 공략, 가성비 무기로 ‘온라인 다이소’ 자리매김 보여 김예원 기자
K-배터리 글로벌 영토 갈수록 줄어, 중국 공세에 시장 입지 지키기 만만찮다 류근영 기자
부동산 PF로 증권사 실적 뚜렷해진 양극화, 중소형 증권사 2분기도 '먹구름' 정희경 기자
애플 인공지능 반도체에 TSMC 2나노 파운드리 활용 전망, 경영진 비밀 회동 김용원 기자
하반기 통화정책 방향 가를 5월 금융통화위, 이창용 매파 본능 고수할까 조승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