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삼성화재, 건강관리 포인트 적립앱 '애니핏' 추천 이벤트 진행

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 2020-01-20 10:38:5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화재가 건강관리 포인트 적립 애플리캐리션(앱)의 신규고객과 추천인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화재는 1월20일부터 2월16일까지 4주 동안 '2020 애니핏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삼성화재, 건강관리 포인트 적립앱 '애니핏' 추천 이벤트 진행
▲ 삼성화재가 건강관리 포인트 적립 애플리케이션 '애니핏'의 추천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에 애니핏을 이용하는 기존 고객의 추천으로 애니핏에 가입하는 신규회원과 추천인 모두에게 애니포인트 2천 점을 제공한다.

기존에 제공하던 추천 포인트의 2배로 늘린 것이다. .

애니핏은 건강관리와 연동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삼성화재의 애플리케이션이다.

애니핏 이용자가 정해진 걸음목표를 달성하면 월 최대 4500포인트, 연 최대 5400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출석확인과 건강퀴즈 등 이벤트를 통해서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사거나 개인용 자동차보험과 여행자보험, 장기보장성보험의 보험료 결제하는데 이용할 수 있다.

1포인트는 1원과 같고 포인트 사용 유효기간은 3년이다.

김덕우 삼성화재 헬스케어추진파트장은 "설 명절을 맞아 가까운 가족과 함께 건강과 혜택을 모두 챙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삼성화재가 함께 건강해질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

최신기사

'영부인 첫 구속기소' 김건희 첫 공판 40분 만에 종료, 모든 혐의 부인
태광산업 "교환사채 발행 회사-주주 공동이익 방안 검토, 10월 중 이사회 열 것"
에코프로 주가수익스왑으로 8천억 조달, 인도네시아 배터리셀 프로젝트 2단계 사업 투자
SK증권 "한국콜마 주가는 이미 악재 반영 완료, 조정은 매수 기회"
'범삼성가' 제휴로 힘 받는 삼성카드, 김이태 순이익 1위 딛고 점유율 1위 노린다
유안타 "KT&G 을지로타워·남대문 호텔 매각, 자사주 2600억 매입·소각"
국회도 당국도 해킹 책임 CEO 직접 겨냥, 금융권 보안 긴장감 최고조
[현장] 금융노조 총파업 D-2 기자회견, "주 4.5일제 금융이 선도하겠다"
컴투스 신작 2종 국내외 흥행 쌍끌이 순항, 부진 늪 뚫어줄 실적 반등 기대감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3470선 하락 마감, 장중 '사상 최고치'에도 사흘 만 반락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