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한국씨티은행, 호텔 레스토랑에서 씨티카드 고객 대상 할인행사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0-01-10 10:53:2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국씨티은행이 신용카드 이용자에게 호텔 레스토랑 이용금액을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국씨티은행은 씨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2020 다이닝시즌 윈터' 행사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씨티은행, 호텔 레스토랑에서 씨티카드 고객 대상 할인행사
▲ 한국씨티은행의 레스토랑 할인행사 안내.

씨티카드 신용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이 행사에 참여하는 레스토랑을 예약한 뒤 식사비를 결제하면 최대 4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약은 10일부터 시작되며 이용기간은 17일부터 31일까지다.

파크하얏트부산의 리빙룸, 그랜드앰배서더 스시효, 레스케이프호텔의 라망시크레와 팔레드신 등 호텔에서 운영하는 레스토랑이 행사 대상에 포함된다.

고객이 레스토랑을 예약할 때 씨티카드 할인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히면 할인된 금액이 적용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레스토랑 목록과 할인율 등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2020년이 씨티카드 고객들에게 의미있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레스토랑 할인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권한대행 한덕수 국회의장 우원식 예방, "정부 국회와 합심해 위기 극복"
헌재 탄핵심판 심리 절차 준비, 16일 윤석열에게 답변서 제출 요청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대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되면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에도 '대왕고래' 시추 시작, 석유공사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 듯
권한대행 한덕수 대통령비서실장 정진석 만나, "모든 정부 조직은 권한대행 지원 체제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