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가 신라면세점에 새로운 여행서비스를 선보이고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
호텔신라는 2일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여행정보 검색부터 면세점 쇼핑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통합 여행 플랫폼 '신라트립' 서비스를 시작한다.
▲ 호텔신라는 2일부터 통합 여행 플랫폼 '신라트립' 서비스를 시작한다. <호텔신라> |
신라트립은 여행과 관련한 활동을 여행사 회원가입 없이 한 번에 할 수 있게 만든 여행상품 중개 플랫폼이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은 누구나 신라트립에서 항공권이나 호텔 및 여행 패키지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신라트립과 제휴를 맺고 있는 여행사 상품을 신라트립에서 구매한 고객들에게 결제 금액의 일부를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에스리워즈'를 제공하기로 했다.
에스리워즈는 신라면세점 국내 온오프라인점,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홍콩 첵랍콕국제공항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신라트립 이용자들은 본인이 작성한 후기로 수익도 올릴 수 있다.
신라트립 이용자는 호텔과 여행지 방문 후기를 작성하고 다른 회원이 그 후기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금액의 최대 4%를 '판매 리워즈'로 받는다. 판매 리워즈는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라라캐시'로 바꿀 수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신라트립 서비스를 론칭한 것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2020년 1월12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신라트립' 해시태그를 달고 여행 관련 게시물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삼성 갤럭시 폴드를 주고 20명에게는 삼성 갤럭시버즈를 증정한다.
또 신라트립 이벤트 페이지에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긴 고객 200명과 1천 명을 뽑아 각각 치킨 모바일쿠폰과 커피쿠폰을 제공하기로 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고객이 신라인터넷면세점으로 여행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앞으로 서비스와 품질을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