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호텔신라,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여행 플랫폼 '신라트립' 서비스

김지석 기자 jskim@businesspost.co.kr 2020-01-02 11:43: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호텔신라가 신라면세점에 새로운 여행서비스를 선보이고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

호텔신라는 2일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여행정보 검색부터 면세점 쇼핑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통합 여행 플랫폼 '신라트립' 서비스를 시작한다.
 
호텔신라,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여행 플랫폼 '신라트립' 서비스
▲ 호텔신라는 2일부터 통합 여행 플랫폼 '신라트립' 서비스를 시작한다. <호텔신라> 

신라트립은 여행과 관련한 활동을 여행사 회원가입 없이 한 번에 할 수 있게 만든 여행상품 중개 플랫폼이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은 누구나 신라트립에서 항공권이나 호텔 및 여행 패키지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신라트립과 제휴를 맺고 있는 여행사 상품을 신라트립에서 구매한 고객들에게 결제 금액의 일부를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에스리워즈'를 제공하기로 했다.

에스리워즈는 신라면세점 국내 온오프라인점,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홍콩 첵랍콕국제공항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신라트립 이용자들은 본인이 작성한 후기로 수익도 올릴 수 있다.

신라트립 이용자는 호텔과 여행지 방문 후기를 작성하고 다른 회원이 그 후기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금액의 최대 4%를 '판매 리워즈'로 받는다. 판매 리워즈는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라라캐시'로 바꿀 수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신라트립 서비스를 론칭한 것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2020년 1월12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신라트립' 해시태그를 달고 여행 관련 게시물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삼성 갤럭시 폴드를 주고 20명에게는 삼성 갤럭시버즈를 증정한다.

또 신라트립 이벤트 페이지에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긴 고객 200명과 1천 명을 뽑아 각각 치킨 모바일쿠폰과 커피쿠폰을 제공하기로 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고객이 신라인터넷면세점으로 여행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앞으로 서비스와 품질을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석 기자]

최신기사

[전국지표조사] 이혜훈 장관 임명, '잘못한 결정' 42% vs '잘한 결정' 35%
[전국지표조사] 이재명 지지율 61%로 2%p 올라, 부정평가는 3%p 줄어
일론 머스크 '오픈AI와 소송' 본격화, 판사 "비영리기업 유지 약속 증거 있다"
비트코인 시세 반등 전망에 힘 실려, "상승 사이클 고점 아직 안 지났다"
타이어뱅크 회장 김정규, '명의 위장' 탈세 혐의 대법원서 파기 환송
효성중공업, 창원공장 초고압변압기 누적 생산액 10조 돌파
현대건설 2025년 연간 수주액 25조 넘겨, 국내 단일 건설사 가운데 최초
구글 알파벳이 애플 시가총액 추월, AI 반도체와 로보택시 신사업 잠재력 부각
국힘 정책위의장에 정점식·지명직 최고위원에 조광한, 윤리위원장에 윤민우 임명
조비에비에이션 미국 오하이오에 전기 헬기 공장 인수, "생산 두 배로 확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