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KB손해보험, 납입면제 혜택 강화한 종합건강보험 내놔

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 2019-12-31 10:52:0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B손해보험이 납입면제 사유가 발생하기 전에 납입한 보헙료도 환급해주는 종합건강보험을 내놨다. 

KB손해보험은 2020년 1월2일 연 만기 종합건강보험 ‘KB건강보험과 건강하게 사는 이야기’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KB손해보험, 납입면제 혜택 강화한 종합건강보험 내놔
▲ KB손해보험이 2020년 1월2일 연 만기 종합건강보험 'KB건강보험과 건강하게 사는 이야기'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 KB손해보험 >

‘KB건강보험과 건강하게 사는 이야기’는 질병, 상해, 배상책임 등 종합보장이 가능한 상품으로 사망, 후유장해 및 각종 진단비 등 발생할 수 있는 위험에 대비할 수 있는 종합건강보험이다.

납입면제 사유가 생겼을 때 이미 납입한 보험료까지 돌려준다는 특징이 있다.

기존에 손해보험 상품은 납입면제 사유가 발생하면 그 다음 회차부터 보험료 납입이 면제됐지만 이 상품은 납입면제 사유 발생 이전에 납입된 보장보험료도 모두 환급해 준다.

이 상품은 15세부터 7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고 보험기간은 ‘연 만기 갱신형’으로 10년 만기, 15년 만기, 20년 만기, 30년 만기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상품유형은 ‘5대 납입면제 환급형’과 ‘8대 납입면제 기본형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8대 납입면제 기본형은 5대 납입면제 환급형 항목에 말기 간, 폐, 신장 질환이 추가된 유형이다. 

배준성 KB손해보험의 장기상품본부장 상무는 “도움이 필요한 고객에게 어떤 보상을 해야 할지 고민하다가 ‘KB건강보험과 건강하게 사는 이야기’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은 고객이 원할 만한 다양한 상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

최신기사

민주당 김민석 "이준석 내심은 99% 국힘과 야합, 단일화는 변수 아닌 상수"
하나증권 "삼성바이오로직스, 오래 기다렸던 초격차를 위한 큰 결정"
IBK투자 "크래프톤, 이제 '서브노티카2'에 깊에 빠질 시간"
EDF "한수원 체코 원전사업 불법 보조금 수령 확신", 최저가 입찰 '뒷배' 주장
비트코인 시세 역대 최고가로 '미지의 영역' 진입, "큰 폭 조정 불가피" 분석도
[초격차 스타트업] 위의석 세나클 대표 클라우드 EMR 플랫폼 이끈다,"의료계 데이터 ..
[한국갤럽] D-11일 후보 지지도, 이재명 45% 김문수 36% 이준석 10%
[한국갤럽] D-11일 정당 지지도 민주당 42% 국힘 36%, 오차범위 안
중국 전기차와 반도체 '덤핑'에 G7 공동대응 시사, "공정한 경쟁환경 중요"
삼성전자, 초슬림 스마트폰 '갤럭시 S25 엣지' 국내 출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