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NH농협카드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출시 23일 만에 10만 장 넘어서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19-12-20 11:32: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카드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출시 23일 만에 10만 장 넘어서
▲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NH농협카드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디자인에 입혀 내놓은 체크카드 발급이 10만 장을 넘었다.

NH농협카드는 20일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가 출시 23일 만에 발급 10만 장을 넘었다고 밝혔다.
 
NH농협카드는 11월28일 카카오프렌즈 대표 캐릭터 라이언을 카드 디자인에 적용한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는 치즈 농장 ‘농부 라이언’이라는 NH농협카드만의 스토리를 입힌 점이 매력으로 꼽힌다.

여기에 젊은층이 주로 사용하는 업종에서 NH포인트가 적립되는 생활밀착형 혜택을 더했다.

주요 혜택으로는 커피, 편의점, 영화, 온라인쇼핑, 배달앱 등에서 이용할 때 요일에 따라 이용금액의 0.5~1.0%를 NH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대중교통, 해외 일시불, 자기계발, 서점, 공연·전시, 헬스앤뷰티(H&B) 등의 업종은 1.5% 적립이 가능하다. 유튜브, 넷플릭스, 유료 어플리케이션을 결제할 때는 5%를 적립 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는 카드 출시 이벤트로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를 한 번 이상 이용하면 NH농협카드×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이모티콘을 제공하고 있다. 행사기간은 내년 2월29일까지다. 50만 명 한정이기 때문에 조기 종료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농부 라이언이라는 색다른 시도가 고객들에게 더욱 매력적이고 귀여운 카드 디자인을 선보였다는 평을 얻고 있다”며 “지속적 캐릭터 카드 개발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신세계푸드 4개 분기 연속 외형 쪼그라들다, 강승협 신성장 동력 확보에 안간힘
삼성디스플레이 1분기 폴더블 OLED서 중국 BOE에 선두내줘, 전체 OLED 매출은 증가
하나증권 "네오팜 성장 채널 접점 확대, 해외 판로 개척"
키움증권 "롯데칠성 주류 매출이 오르지 않네, 하반기 소비경기 회복 기대"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조종사 과실 정황' 중간결과 놓고 유가족·조종사 반발
[21일 오!정말] 국힘 윤상현, "전한길 선생의 가치가 무엇인지 한 번 만나서"
[오늘의 주목주] 두산에너빌리티 5%대 상승, 코스닥 와이지엔터테인먼트 7%대 올라
키움증권 "롯데웰푸드 코코아 가격 안정화, 인도 매출 성장률 두 자릿수"
코스피 외국인 매수세에 3210선 상승 마감, 코스닥도 820선 강보합
코스피 7일 간의 3200선 횡보, 개인투자자 '국장 귀환' 재촉할 테마 나타날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