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황각규, '롯데가족 한마음 대회'에서 "신뢰받는 100년 기업 노력"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19-12-15 13:33: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164570'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황각규</a>, '롯데가족 한마음 대회'에서 "신뢰받는 100년 기업 노력"
▲ 14일 롯데가족 한마음대회에서 롯데글로벌로지스가 자이언츠배 야구대회 우승을 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지주>
롯데그룹이 계열사끼리 소통을 강화하고 기업문화를 공유하기 위해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을 초청한 행사를 열었다.

롯데지주는 1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롯데가족 한마음 대회'에 황각규 롯데지주 대표이사 부회장과 롯데그룹 부문(BU)장, 계열사 대표이사, 임직원, 임직원 가족 등 모두 1만2천여 명이 참석했다고 15일 밝혔다.

황 부회장은 이날 인사말에서 “올해도 한마음 한뜻으로 애써주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와 그 옆에서 함께 응원해주셨던 가족분들 덕분에 1년을 마무리하는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함께 가는 친구 롯데’라는 슬로건으로 인류의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글로벌 기업, 신뢰받는 100년 기업이 되도록 함께 해달라”고 말했다.

‘롯데가족 한마음 대회’는 롯데그룹 계열사끼리 소통을 강화하고 롯데 기업문화를 공유하기 위해 2016년부터 해마다 진행됐다.

올해 행사는 롯데 계열사 임직원들이 참여한 직장인 야구대회인 ‘자이언츠배 야구대회’ 결승전을 포함해 임직원 가족들이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었던 패밀리 게임, 전광판 이벤트, 체험존 등으로 꾸려졌다.

이와 함께 롯데그룹 원로 임원모임의 수채화 동호회 작품을 행사장에 전시됐다. 개인 공유마켓 플랫폼 ‘마켓민트’와 ‘아름다운가게’가 대규모 나눔 바자회도 진행했다.

롯데그룹은 마켓민트와 아름다운가게가 수집한 의류 등을 판매해 모은 수익금을 모두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하기로 했다.

강석윤 롯데그룹 노동조합협의회 의장은 “한 해 동안 열심히 일한 직원들과 가족들이 함께 모여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더욱 뜻 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11만 달러로 하락 가능성, 투자자 차익실현 '시험대' 이어져
노무라 현대로템 주식에 '매수' 의견, "해외 수주로 주가 30% 상승 잠재력"
대한상의 "국민 76%, '노동조합법 개정되면 노사갈등 심화된다' 응답"
테슬라 중국에서 LG엔솔 배터리 탑재한 '모델Y L' 판매, 가격 예상보다 낮아
LIG넥스원 1.8조 규모 '전자전 항공기' 사업 참여 공식화, 대한항공과 손잡아 
엔비디아 실적 발표 앞두고 목표주가 상향 행렬, 중국 수출 재개는 '금상첨화'
현대차 미국에 전고체 배터리 특허 출원, 구리 써서 원가 절감과 내구성 개선
DB투자 "삼성전자 실적 2분기 저점으로 반등, HBM3E 12단 품질 통과는 9월 말..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체신 마피아'가 개인정보보호위를 '과기정통부 2중대'로 만들고..
삼성증권 "CJCGV 상반기 실적 부진, 아시아 지주사 CGI홀딩스 불확실성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