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 가을겨울제품 최대 60% 할인판매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9-12-12 11:14: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가을겨울제품 할인행사를 시작한다.

에잇세컨즈는 2020년 1월31일까지 전국 48개 매장과 온라인몰 SSF샵에서 ‘2019년 가을겨울시즌 슈퍼세일’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 가을겨울제품 최대 60% 할인판매
▲ 삼성물산 패션부문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2020년 1월31일까지 가을겨울 상품 '슈퍼세일'을 진행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는 이번 슈퍼세일을 통해 겨울철 필수품목인 패딩, 코트 등 아우터를 비롯해 니트, 슬랙스, 데님, 스커트 등 의류 및 악세서리 품목 상품들을 최대 6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에잇세컨즈는 올해 겨울 기본 롱패딩부터 풍성한 볼륨감의 숏패딩, 화사한 색감의 핸드메이드 코트, 시어링 점퍼, 캐시미어 혼방 니트 등을 내놨다.

박동인 에잇세컨즈 영업팀장은 “에잇세컨즈의 ‘슈퍼세일’은 고객들이 가을겨울시즌 인기품목을 가장 합리적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매주 선보이는 ‘윈터 스타일’을 바탕으로 밀레니얼 세대에게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잇세컨즈는 앞서 밀레니얼 소비자 모델 100명을 내세워 매주 겨울시즌 스타일을 20가지씩 제안하는 ‘윈터 스타일 100’ 캠페인을 진행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인기기사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한명호 LX하우시스 복귀 2년차 순조로운 출발, 고부가 제품 확대 효과 톡톡 장상유 기자
저출산 위기에도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 '미래세대 배려 없다' 비판 목소리 이준희 기자
버크셔해서웨이 1분기 애플 지분 1억1천만 주 매각, 버핏 "세금 문제로 일부 차익실현" 나병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