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고급 수제형 '비비고 만두' 새 제품 2종 내놔

최석철 기자 esdolsoi@businesspost.co.kr 2019-11-27 10:54: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제일제당이 수제형 만두의 맛을 재현한 프리미엄 ‘비비고 만두’ 새 제품을 내놓았다.

CJ제일제당은 전문 수제만둣집의 만두소 맛과 풍미를 구현한 ‘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만두’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고급 수제형 '비비고 만두' 새 제품 2종 내놔
▲ CJ제일제당의 '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만두' 2종. < CJ제일제당 >

‘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김치만두’와 ‘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고기만두’로 출시된 이 제품은 손으로 빚은 듯한 모양과 풍성한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비비고 만두’만의 만두피 제조기술를 활용해 구웠을 때는 바삭하고 쪘을 때는 부드러운 피의 식감을 살렸다. 

‘맛과 정성이 담긴 수제형 고급만두’라는 제품 콘셉트에 맞춰 엄선한 야채와 고기, 김치 등 재료를 듬뿍 담았다.

‘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김치만두’는 숙성김치에 참기름을 더해 고소하고 매콤한 맛을 살린 제품이다. ‘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고기만두’는 돼지고기에 청양고추를 더해 깔끔한 맛을 살렸다. 

CJ제일제당은 ‘한식만두 프리미엄화’ 전략의 일환으로 프리미엄 수제형 만두를 개발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전통 이북식 만두 등 추가 신제품을 내놔 시장에서 지위를 강화하고 프리미엄 수제형 만두 카테고리를 늘려가는 데 더욱 속도를 내기로 했다. 또 만둣국, 비빔만두, 만두볶이 등 메뉴들을 편의형 제품으로 확대해 시장에서 1위를 확고히 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김숙진 CJ제일제당 냉동혁신팀장은 “소비자들의 눈높이가 높아지면서 냉동만두시장에서도 프리미엄 한식만두 매출비중이 꾸준이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비비고 만두’ 브랜드 위상에 걸맞게 최고의 맛 품질을 자랑하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석철 기자]

최신기사

관세 우려에도 4월 수출 582억 달러로 3.7% 증가, 대미 수출은 6.8% 감소
테슬라 이사회 머스크 CEO 교체 공식 절차 밟아, "실적과 주가 악화에 대응"
민주당 국민의힘 13조8천억 추경안 합의, 정부안보다 1조6천억 증액
한수원 주도 '팀코리아' 26조 규모 체코 원전사업 수주 확정, 7일 계약 체결
'더 센 게 온다' 2분기 노크하는 신작 게임, 세븐나이츠·다키스트데이즈 대기중
'반도체의 겨울'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덮치나, 한국 HBM 매출 1조 감소 전망
트럼프 입에 울고 웃었던 4월 코스피, 5월에도 변동성 장세 이어진다
황금연휴 속 어린이날, '카드'만 잘 챙겨도 테마파크 스포츠 관람이 즐거워진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올해 역대 실적 또 깬다, 존 림 매출 '5조 클럽' 가입 확실
국제연구진 "기후변화가 경북 산불 가능성 2배 높여, 온난화 지속되면 추가 2배 올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