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NH농협카드, 경기도 농촌마을 찾아 농촌일손돕기활동 펼쳐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19-11-22 11:10: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카드, 경기도 농촌마을 찾아 농촌일손돕기활동 펼쳐
▲ NH농협카드는 21일 경기도 동두천시의 농촌마을을 방문해 농촌 일손돕기와 어르신 말벗지원 교류활동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NH농협카드가 농촌마을을 방문해 교류활동을 펼쳤다.

NH농협카드는 21일 경기도 동두천시의 농촌마을을 방문해 농촌 일손돕기와 어르신 말벗 지원활동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카드신용관리부 및 농협중앙회 동두천시지부, 동두천농업협동조합 직원 20여 명은 동두천 광암동 29통 마을을 방문해 겨울 농작물인 마늘을 심고 마을 어르신들과 점심식사를 함께 했다.

NH농협카드의 광암마을 방문은 올해만 세 번째다. 2016년 NH농협카드 부사장이 ‘명예이장’으로 위촉되고 부서 직원들은 ‘명예주민’으로 결연을 맺은 뒤 현재까지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반채운 NH농협카드 부사장은 “올해 발생한 초강력 태풍과 가을장마에 농민들의 고단함을 엿볼 수 있었다”며 “겨울 농작물인 마늘이 혹한의 추위를 잘 이겨낼 수 있도록 정성스런 손길로 작업을 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최신기사

베네수엘라 사태가 비트코인 시세 방어능력 증명, 10만 달러로 반등 청신호
[여론조사꽃] 정당지지도 민주당 56.6% 국힘 24.1%, 격차 5.5%p 커져 
메모리 부족 올해도 지속 예고,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전성기' 이어진다
LG전자 CES 2026서 '가사해방 홈' 구현, "로봇이 아침 준비하고 빨래까지"
현대차그룹 정의선 "AI 역량 내재화 못 하면 생존 어려워, AI 충분히 승산 있는 게임"
ESS 배터리 업황 호조가 올해 리튬 공급부족 주도, 가격 상승 이끈다 
한화로보틱스 신임 대표에 우창표 내정, "로봇시장 새 기준 만든다"
미국 전문가 "트럼프 정책에 기후재난 대처능력 약화, 올해 더 심각해질 것"
현대차그룹 정의선 신년사, "과감하게 방식 바꾸고 틀 깨야 비로소 혁신 실현"
삼성전자, '더 퍼스트룩'서 더 나은 일상을 선사하는 AI 가전 신제품 전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