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KB국민카드, 젊은층 겨냥해 생활 관련 짧은 문구 넣은 체크카드 내놔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19-11-12 18:14: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B국민카드, 젊은층 겨냥해 생활 관련 짧은 문구 넣은 체크카드 내놔
▲ KB국민카드가 밀레니얼 세대 고객을 겨냥해 카드 생활과 관련된 짧은 문구를 카드 디자인에 활용한 ‘KB국민 청춘대로 싱글 레터링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KB국민카드가 젊은 고객을 겨냥해 카드생활과 관련된 짧은 문구를 카드 디자인에 활용한 ‘KB국민 청춘대로 싱글 레터링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12일 KB국민카드에 따르면 이 카드는 사내 공모를 통해 선정된 ‘레터링’(Lettering) 문구를 바탕으로 디자인됐다. 3만 장 한정으로 판매되며 ‘긁으면 시원해’와 ‘잘사는 게 잘사는 것’이라는 문구가 담긴 두 가지 디자인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은행 영업점과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앱, 고객센터에서 할 수 있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편의점 △다이소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 △대중교통(버스/지하철) △택시 △해외직구 등 해외가맹점 △반려동물 관련 업종 △뷰티업종에서 월 최대 4만 원까지 차등해 제공되는 통합 할인한도 내에서 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매월 싱글데이(1일∙11일∙21일∙31일)에 △편의점 △다이소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에서 결제하면 5% 추가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자신만의 차별화된 개성 표현에 익숙한 밀레니얼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세대)를 위해 캐릭터와 이미지가 아닌 카드생활과 관련된 재치있는 문구를 활용한 새로운 형태의 카드 디자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최신 트렌드와 체크카드 고객들이 즐기는 문화코드가 접목된 새로운 카드 디자인을 계속해서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테슬라도 현대차도 줄줄이 중국 LFP배터리 채택, 위기의 한국 배터리 대책은? 김호현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LG엔솔 합작공장 캐나다서 비판 목소리 나와, “현지 일자리 보장 계약 없어” 이근호 기자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LG화학 1분기 영업이익 2600억 내 67.1% 감소, 석유화학 적자 지속 류근영 기자
GS건설, 6천억 규모 전남 여수 ‘동북아 LNG 허브터미널’ 1단계 공사 수주 장상유 기자
TSMC 올해 AI 반도체 파운드리 매출 2배 증가 전망, 테슬라도 투자 경쟁 가세 김용원 기자
[미디어토마토] 윤석열 지지율 28.3%, 국회의장 선호도 추미애 40.3% 1위 김대철 기자
[조원씨앤아이] 차기 대선주자 적합도, 이재명 39.3% 한동훈 21.9% 조장우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