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KB국민카드, 젊은층 겨냥해 생활 관련 짧은 문구 넣은 체크카드 내놔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19-11-12 18:14: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B국민카드, 젊은층 겨냥해 생활 관련 짧은 문구 넣은 체크카드 내놔
▲ KB국민카드가 밀레니얼 세대 고객을 겨냥해 카드 생활과 관련된 짧은 문구를 카드 디자인에 활용한 ‘KB국민 청춘대로 싱글 레터링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KB국민카드가 젊은 고객을 겨냥해 카드생활과 관련된 짧은 문구를 카드 디자인에 활용한 ‘KB국민 청춘대로 싱글 레터링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12일 KB국민카드에 따르면 이 카드는 사내 공모를 통해 선정된 ‘레터링’(Lettering) 문구를 바탕으로 디자인됐다. 3만 장 한정으로 판매되며 ‘긁으면 시원해’와 ‘잘사는 게 잘사는 것’이라는 문구가 담긴 두 가지 디자인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은행 영업점과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앱, 고객센터에서 할 수 있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편의점 △다이소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 △대중교통(버스/지하철) △택시 △해외직구 등 해외가맹점 △반려동물 관련 업종 △뷰티업종에서 월 최대 4만 원까지 차등해 제공되는 통합 할인한도 내에서 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매월 싱글데이(1일∙11일∙21일∙31일)에 △편의점 △다이소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에서 결제하면 5% 추가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자신만의 차별화된 개성 표현에 익숙한 밀레니얼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세대)를 위해 캐릭터와 이미지가 아닌 카드생활과 관련된 재치있는 문구를 활용한 새로운 형태의 카드 디자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최신 트렌드와 체크카드 고객들이 즐기는 문화코드가 접목된 새로운 카드 디자인을 계속해서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최신기사

국정기획위 "스테이블코인 제도권 편입은 부인 어려운 현실, 여러 방안 검토"
과기정통부, AI정책 컨트롤타워로 국가인공지능위 강화하는 입법 예고
경찰-식약처 윤활유 의혹 SPC삼립 시화공장 15일 합동점검, 5월 끼임 사망사고 공장
LG전자 중국 스카이워스·오쿠마와 유럽 중저가 가전 공략하기로, 기획·설계부터 공동작업
경제6단체 "노란봉투법안 크게 우려", 민주당 "합리적 대안 마련"
현대그룹 '연지동 사옥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볼트자산운용 선정, 매각 후 재임대해 사..
SK증권 "넷마블 하반기도 안정적 매출 전망, 기대작 본격적 출시 예정"
대신증권 "영원무역 2분기 자전거 브랜드 스캇 적자 줄어, 실적 부담 경감"
미래에셋증권 "하이브 3분기까지 이익률 압박 지속, 해외서 현지확 작업 진척"
대신증권 "한국콜마 2분기도 이익 개선세 지속, 하반기 미국 2공장 본격 가동"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