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롯데카드, 광군제와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11월 말까지 할인이벤트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19-11-08 17:35: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카드가 광군제와 블랙프라이데이 등 ‘쇼핑의 달’ 11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롯데카드는 광군제&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 최대 2만5천 원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카드, 광군제와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11월 말까지 할인이벤트
▲ 롯데카드는 광군제와 블랙프라이데이 등 ‘쇼핑의 달’ 11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까지 해외에서 이용 가능한 모든 롯데 개인신용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미화 100달러 이상 결제하면 5천 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마스터 카드 브랜드의 롯데 개인신용카드로 100·300달러 이상 결제하면 SPC 해피콘 1·2만 원권도 추가로 제공한다.

SPC 해피콘은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베스킨라빈스, 파리크라상, 파스쿠찌 등 SPC그룹 계열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해외직구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기간 안에 롯데카드 홈페이지 또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에서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롯데카드는 달력에 알파벳 L이 그려지는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에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렛츠엘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주 월요일엔 마켓컬리에서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3천 원을 즉시 할인해주고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모든 메뉴 구매 때 5천 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11번가에서 진행하는 ‘그랜드 십일절’인 11일엔 7만 원 이상 결제 때 1만 원 장바구니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월요일마다 롯데카드로 롯데그룹 계열사에서 엘페이 간편결제 때 10%를 엘포인트로 적립해준다. 11일은 롯데닷컴, 18일은 롯데시네마, 세븐일레븐, 25일에는 롯데홈쇼핑에서 혜택을 제공하며 각 계열사별로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된다.

마지막 주에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아쿠아리움 입장권, 서울스카이 입장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본인은 각각 60%, 50%, 40%를 할인해주고 어드벤처 종합이용권은 동반 1인 50%, 아쿠아리움 입장권은 동반 1인 40%, 서울스카이 입장권은 동반 3인까지 10%를 추가로 할인해준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최신기사

미국 'AI 데이터센터발 전력난' 이미 현실화, 빅테크 대책 마련 다급해져
플랜1.5 "대통령이 지시한 기후대응, 배출권 100% 유상할당해야 달성가능"
현대엔지니어링 수익성 회복에도 불안, 주우정 추가 비용 불확실성 '촉각'
국토부 김윤덕 "늦어도 9월 초 주택공급책 발표, 3기 신도시 속도감 중요"
유엔글로벌콤팩트 ESG 간담회, "지속가능 경영은 기업 성공에 필수적"
차우철이 일군 롯데GRS 실적 고공행진, 롯데그룹 핵심 CEO로 위상 커진다
[현장] 환경단체 vs. 산림업계 갑론을박, "바이오매스는 재생에너지인가"
롯데건설 재무건전성 관리 '청신호', 박현철 PF 우발부채 '여진' 대응 총력전
비트코인 시세 11만 달러로 하락 가능성, 투자자 차익실현 '시험대' 이어져
중국 전기차·배터리업체 해외에 더 많이 투자, "시장 포화로 해외 진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