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현대차, '기술의 진보는 사람을 향한다' 글로벌 캠페인영상 공개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19-11-05 10:37: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차, '기술의 진보는 사람을 향한다' 글로벌 캠페인영상 공개
▲ 현대자동차의 로보틱스 기술이 적용된 웨어러블(입을 수 있는) 로봇 ‘H-MEX’로 장애를 극복하고 경기에 나서는 장애인 양궁 선수의 모습.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상의 한국편.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가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담은 브랜드 캠페인영상을 공개했다.

현대차는 5일 미래 모빌리티 브랜드를 향한 비전인 ‘휴머니티를 위한 진보(Progress for Humanity)’와 관련한 신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4개의 영상은 ‘현대차가 추구하는 기술의 진보는 오직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을 향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Because of You(너 때문에)’라는 테마로 제작됐다.

미국과 중국, 한국, 네덜란드 등 여러 국가의 주요 도시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로 구성돼 있으며 미래 기술로 사람들의 시간이 더욱 가치있게 되는 순간을 소개했다.

아침 출근시간의 교통체증을 ‘라스트마일 모빌리티’인 전동스쿠터로 빠져나가는 여성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 최고경영자(CEO)와 스스로 주차하는 넥쏘의 모습, 로보틱스 기술이 적용된 웨어러블(입을 수 있는) 로봇 ‘H-MEX’로 장애를 극복하고 경기에 나서는 장애인 양궁선수의 모습이 영상에 담겼다.

넥쏘와 함께 아름다운 자연풍경을 즐기는 패러글라이더의 모습, 수소전기차 배터리로 불을 밝힌 운동장에서 훈련하는 유소년 축구선수의 모습도 영상으로 제작됐다.

현대차는 4개의 이야기를 하나로 담아낸 종합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현대차는 “모빌리티를 통해 사람과 사람이 이어지는 순간을 보여주고 현대차가 추구하는 미래 기술의 진보는 결국 사람을 위한 것임을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전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인기기사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한명호 LX하우시스 복귀 2년차 순조로운 출발, 고부가 제품 확대 효과 톡톡 장상유 기자
저출산 위기에도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 '미래세대 배려 없다' 비판 목소리 이준희 기자
버크셔해서웨이 1분기 애플 지분 1억1천만 주 매각, 버핏 "세금 문제로 일부 차익실현" 나병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