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방문판매 전용제품 '에센셜 퍼펙팅 라인' 출시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19-11-01 11:38: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가 방문판매 전용제품을 내놓았다.

설화수는 1일 아모레퍼시픽 방판 카운셀러들과 협업으로 방문판매 전용 기초화장품 ‘에센셜 퍼펙팅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방문판매 전용제품 '에센셜 퍼펙팅 라인' 출시
▲ 설화수의 방문판매 전용 기초화장품 '에센셜 퍼펙팅 라인'.

방판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카운셀러들이 제품의 제형, 사용감 등 전반적 개발 과정에 참여했다. 또 실제 방판고객 100명으로 구성된 체험단을 통한 검증단계를 거쳤다.

제품 구성에서도 영양감있는 제품을 선호하고 크림의 이용도가 높은 방판 고객의 특성을 반영했다.

스킨 ‘자음수 퍼펙팅’, 에멀젼 ‘자음유액 퍼펙팅’과 함께 크림은 효능에 따라 ‘탄력영양크림’과 ‘수분영양크림’ 2종으로 선보인다.

자음수 퍼펙팅은 보습감을 선사하는 젤 타입의 스킨으로 가격은 한 통(125ml)에 5만7천 원대다. 자음유액 퍼펙팅은 매끄러운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되는 영양 에멀젼으로 한 통(125ml)에 6만3천 원대에 가격이 책정됐다. 탄력영양크림과 수분영양크림은 각각 11만 원, 7만 원에 판매한다.

에센셜 퍼펙팅 라인은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