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넷마블, 브랜드스탁의 게임회사 브랜드 가치 1위 유지

박안나 기자 annapark@businesspost.co.kr 2019-10-30 11:44: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넷마블이 국내 게임회사 중 브랜드 가치 1위를 유지했다.

넷마블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게임부문 1위에 올랐다고 29일 밝혔다. 브랜드스탁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다.
 
넷마블, 브랜드스탁의 게임회사 브랜드 가치 1위 유지
▲ 넷마블이 ‘2019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게임부문 1위에 올랐다. <넷마블>

넷마블은 게임부문 조사를 시작한 2016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넷마블은 차별성과 유행 선도력, 가치 혁신성, 구입 가능성, 상표 선호도 등 모든 부문에서 점수를 가장 높게 얻어 게임부문 전체 1위로 선정됐다. 

브랜드스탁 관계자는 “넷마블은 올해 ‘킹오브파이터: 올스타’와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BTS월드’ 등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게임을 출시했다”며 “안정적으로 회사를 운영하면서 이용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

최신기사

[현장] 잠실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 가보니, 놀거리 먹거리 즐비한 축제
[20일 오!정말] 민주당 서영석 "국힘 내란 DNA는 2019년 패스트트랙 물리력 동..
에임드바이오 공모가 1만1천 원, 허남구 "글로벌 경쟁력 있는 바이오텍으로"
비트코인 1억3748만 원대 상승, 현물 ETF 자금유출 줄며 반등 가능성 나와
여권 부동산당정협의 열어, "9·7 부동산 공급 대책 성공 위해 연내 법안 추진"
동성제약 이사회서 회생절차 폐지 신청 안건 의결, 공동관리인과 충돌
중국 10월 미국 희토류 자석 수출 1월 뒤 최고치, 올해 누적은 20% 감소
Sh수협자산운용 김현욱 체제 출항, 수협은행 금융지주사 전환 씨앗 뿌린다
한국 핵추진 잠수함 건조에 외신 평가 회의적, "기술력과 외교적 과제 산적"
삼성물산에 반도체·중동 바람 불어올 조짐, 오세철 성공 공식 다시 한 번 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