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카드, 음악축제 '그랜드민트페스티벌' 후원해 현장 이벤트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19-10-20 16:02: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카드가 ‘그랜드민트페스티벌’ 후원사로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신한카드는 19~20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그랜드민트페스티벌’의 주요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20일 밝혔다. 
 
신한카드, 음악축제 '그랜드민트페스티벌' 후원해 현장 이벤트
▲ 신한카드는 19~20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그랜드민트페스티벌’의 주요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20일 밝혔다. <신한카드>

그랜드민트페서티벌은 국내 음악축제 가운데 하나다. 올해에는 데이브레이크, 멜로망스, 잔나비, 빈지노 등 다양한 가수들이 무대에 올랐다.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를 운영하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펼쳤다. 

신한카드 고객을 위한 전용 라운지를 설치해 야외무대를 관람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통해 접이식 종이의자도 제공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문화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자 3분기 메모리반도체 매출 1위 탈환, 4분기도 선두 유지 전망
중국 상무부 한화오션 미국 자회사 5곳에 제재, "중국 기업과 거래·협력 제한"
LG전자 인도법인 현지 증시 입성, 조주완 "글로벌 사우스 전략 중추적 역할"
비트코인 시세 단기간에 반등 어려워, 미국 정부 '셧다운'과 중국 리스크 상존
삼성전자 성과 연동 주식 보상, 임직원에 3년 동안 자사주 지급
브로드컴 오픈AI와 협력은 '신호탄'에 불과, "100억 달러 고객사는 다른 곳"
민주당 민병덕 공정거래법 개정안 발의, "MBK 등 사모펀드 공시대상기업집단에 포함"
현대차 중국 맞춤형 전기차 '일렉시오' 출시 임박, 매년 신차 2~3대 출시 예정
글로벌 운용사 프랭클린템플턴 "신흥시장 투자 핵심은 한국, 다각화된 성장동력 갖춰"
KT-팔란티어 한국서 최고경영자 회동, 김영섭 "AX 혁신 성공 사례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