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금호타이어 고객만족도 조사 15년째 1위, 전대진 "제품으로 승부"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19-10-15 12:51: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금호타이어가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15년 연속 승용차타이어부문 1위를 차지했다.

금호타이어는 15일 보도자료를 내고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9년 제28차 한국산업의 고객 만족도 조사(KCSI)’에서 1위에 뽑혔다고 밝혔다. 
 
금호타이어 고객만족도 조사 15년째 1위, 전대진 "제품으로 승부"
▲ 금호타이어는 ‘2019년 제28차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KCSI)’에서 1위에 뽑혔다. <금호타이어>

고객 만족도 평가항목 가운데 ‘재구입 의향’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다. 

금호타이어는 재구입 의향을 포함해 전반적 만족도와  요소 만족도에서 모두 78.4점을 받아 평균점수를 넘겼다.

전대진 금호타이어 대표이사 사장은 “15년 연속으로 고객만족 1위의 영예를 안게 돼 매우 감사하다”며 “소비자 요구를 만족하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할 수 있었던 게 주된 요인이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하는 제품에 승부를 걸어 기대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인천공항 사장 이학재, 이재명 국토부 업무보고 질타에 페이스북으로 반박
포스코 포항제철소 3파이넥스공장, 폭발·화재 사고 1년 만에 가동 재개
두산에너빌리티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점검, 3곳과 '성과공유 계약' 체결
LG전자-서울대 '시큐어드 AI 연구센터' 설립하기로, 보안 기술 고도화 추진
민주당 국힘의 '통일교 특검' 요구 선그어, "수사 진행 중" "정치공세 불과"
삼성물산 폴란드 기업과 협력, 유럽 소형모듈원자로 시장 진출 속도
이마트24 케이크 사전예약 및 주류·안주 할인행사, 연말 홈파티 수요 공략
현대차 신형 '디 올 뉴 넥쏘', 유럽 신차 안전성 평가에서 최고등급 획득
신동빈 롯데그룹 '디자인 전략회의' 개최, 브랜드 경쟁력 강화전략 논의
현대차 브라질에서 올해 판매량 20만 대 달성 유력, 토요타 넘고 4위 지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