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금호타이어 고객만족도 조사 15년째 1위, 전대진 "제품으로 승부"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19-10-15 12:51: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금호타이어가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15년 연속 승용차타이어부문 1위를 차지했다.

금호타이어는 15일 보도자료를 내고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9년 제28차 한국산업의 고객 만족도 조사(KCSI)’에서 1위에 뽑혔다고 밝혔다. 
 
금호타이어 고객만족도 조사 15년째 1위, 전대진 "제품으로 승부"
▲ 금호타이어는 ‘2019년 제28차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KCSI)’에서 1위에 뽑혔다. <금호타이어>

고객 만족도 평가항목 가운데 ‘재구입 의향’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다. 

금호타이어는 재구입 의향을 포함해 전반적 만족도와  요소 만족도에서 모두 78.4점을 받아 평균점수를 넘겼다.

전대진 금호타이어 대표이사 사장은 “15년 연속으로 고객만족 1위의 영예를 안게 돼 매우 감사하다”며 “소비자 요구를 만족하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할 수 있었던 게 주된 요인이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하는 제품에 승부를 걸어 기대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시진핑 정상회담에 해외 증권가 반응 미지근, "희토류와 블랙웰 빠져"
DB증권 "에스티팜, 수주잔고 증가와 제2올리고동 가동으로 실적 개선 기대"
미국 관세 해소한 현대차그룹 이제 자율주행 허들 넘는다, 정의선 엔비디아 젠슨황과 미래..
[코스피 4천 시대③] 지방선거에서 미국 금리까지 '변수들', 증권가 '5천피' 낙관 ..
신영증권 "HK이노엔 효자 ETC, 불효자 H&B"
SK이노베이션 경영에 힘 더 싣는 장용호, 그룹 리밸런싱 핵심 퍼즐 맞춘다
미래에셋증권 "에스티팜 올리고 CDMO 중심으로 성장, 안정화되고 있는 실적"
LG디스플레이 3분기 영업이익 4310억 흑자전환, OLED 매출비중 65%
[오늘의 주목주] '재료 소진' 두산에너빌리티 6%대 하락, 코스닥 디앤디파마텍 11%..
한미사이언스 오너 경영권 분쟁 해소, 전문경영인 김재교 핼스케어·의약품유통 '빛났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