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건설

태영건설, 피카소 작품 적용한 아파트 브랜드 데시앙 TV광고 선보여

홍지수 기자 hjs@businesspost.co.kr 2019-10-14 12:18:3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태영건설이 아파트 브랜드 ‘데시앙’ 홍보를 위해 피카소의 작품을 적용한 TV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태영건설은 14일 보도자료를 내고 현재 방영되고 있는 데시앙 TV광고에 스페인 태생 화가 피카소의 작품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태영건설, 피카소 작품 적용한 아파트 브랜드 데시앙 TV광고 선보여
▲ 태영건설이 아파트 브랜드 '데시앙' TV광고에 적용하는 피카소 작품 이미지.<태영건설>

이 광고는 피카소의 황소를 주제로 만든 11개의 석판화 연작을 소재로 했다.

복잡하게 그려진 황소가 단계를 거듭할수록 단순해지는 과정을 통해 데시앙이 추구하는 브랜드 원칙인 단순성, 직관성, 일관성을 간결하게 표현했다.   

태영건설은 저작권 보호기간이 끝나지 않은 피카소의 작품을 사용하기 위해 프랑스 ‘피카소 재단’과 사용 협의에 많은 공을 들였다. 

앞서 선보인 ‘백자편’, ‘몬드리안편’에 이어 ‘데시앙, 디자인 회사가 되다’라는 일관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서다. 태영건설은 13년 만에 선보이는 데시앙 TV 광고 3연작을 통해 건설회사라는 딱딱한 이미지에서 감각적 이미지로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태영건설 관계자는 “태영건설은 고객에게 새로운 생활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궁극적으로 고객의 삶까지 디자인할 것”이라며 “겉모습만 화려한 아파트가 아닌 실용적 아파트를 짓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홍지수 기자]

인기기사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조원씨앤아이] 차기 대선주자 적합도, 이재명 39.3% 한동훈 21.9% 조장우 기자
유바이오로직스 투자받은 팝바이오텍, 네이처에 에이즈 관련 연구 실어 장은파 기자
에코프로비엠, 미국 CAMX파워 음극재 기술 라이선스 획득 김호현 기자
한화오션 오스탈 인수 문제없다, 호주 국방부 장관 "오스탈은 민간기업" 김호현 기자
[미디어리서치] 윤석열 지지율 30.1%, 대선주자 진보-이재명 보수-한동훈 가장 지지 김대철 기자
이스타항공 재운항 1년, 아시아나항공 화물기 사업 인수전 완주할까 신재희 기자
태영건설 워크아웃 9부 능선 넘어, 윤세영 마곡·구미 사업장 실타래 풀기 전력 류수재 기자
한미약품 1분기 실적 순항 반가워, '쩐의 압박' 임종윤 어깨 한결 가벼워졌다 장은파 기자
유진투자 "두산퓨얼셀 수소 관련주로 성장, 세계 수소 생산 인프라 투자 시작" 류근영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