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르노삼성차, SM6 새 TV광고 내고 분할납부와 할인 판매

김현태 기자 khyuntae@businesspost.co.kr 2019-10-10 14:35:0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르노삼성자동차가 중형세단 SM6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새 TV광고를 시작했다. 

르노삼성차는 9일부터 ‘아름다움은 때론 오해를 만든다. 모든 것을 넘어선 아름다움’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새 SM6 TV광고를 방영했다고 10일 밝혔다.
 
르노삼성차, SM6 새 TV광고 내고 분할납부와 할인 판매
▲ 르노삼성자동차의 중형세단 SM6. <르노삼성차>

르노삼성차는 “글로벌 자동차구매 조사업체 ‘NCBS’의 2018년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SM6를 구매하게 된 가장 큰 이유로 외관을 꼽았다”며 “광고에서 디자인을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르노삼성차는 새 광고와 함께 SM6 대상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스마트 바이백’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SM6 GDe PE 모델을 월 14만 8299원 48개월 분할납부로 살 수 있다. 이때 선수금 800만 원을 내야 한다.

르노삼성차는 최대 250만 원까지 옵션비용과 액세서리 구매비용도 지원한다. 

SM6 TCe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0만 원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은 “이번 신규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SM6에 다시 한 번 주목하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현태 기자]

인기기사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불붙는 생산확대 경쟁, HBM 공급과잉 임박 논란도 김바램 기자
유바이오로직스 투자받은 팝바이오텍, 네이처에 에이즈 관련 연구 실어 장은파 기자
4월 국내 차 판매 하이브리드가 갈랐다, 완성차업체 전동화 전략 일제히 선회 허원석 기자
여의도 재건축 3호 대교아파트 시공사 선정 채비, 삼성물산 롯데건설 경쟁 전망 류수재 기자
조비 에비에이션 UAM 양산 절차 돌입, '동맹' SK텔레콤 향한 기대도 커져 이근호 기자
[현장] 롯데 창업 신격호 조명한 '더리더' 초연, 장혜선 "할아버지 얘기로 희망 주고.. 남희헌 기자
삼성SDI 헝가리공장 중단 요청 소송에 휘말려, 운영에는 지장 없을 듯 김호현 기자
영화 '범죄도시4' 관객 600만 명 돌파, OTT '눈물의 여왕' 1위로 유종의 미 김예원 기자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회생 신청 1년' 플라이강원 주인 찾을 시간 더 벌까, 법원 판단에 시선 집중 신재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