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Sh수협은행, SK플래닛과 모바일로 가입하는 예적금상품 2종 내놔

은주성 기자 noxket@businesspost.co.kr 2019-09-24 18:02: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h수협은행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예적금상품을 내놓았다.

Sh수협은행은 SK플래닛과 손잡고 ‘시럽 월렛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상품 ‘시럽 초달달적금’과 ‘Sh시럽정기예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Sh수협은행, SK플래닛과 모바일로 가입하는 예적금상품 2종 내놔
▲ Sh수협은행 로고.

시럽 초달달적금은 6개월 만기 자유적립식 예금이다. 월 최대 20만 원까지 적립 가능하고 우대조건에 따라 최고 연 1.8%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Sh수협은행과 SK플래닛은 시럽 초달달적금에 가입하는 고객 3만 명에게 연 5.2% 상당의 OK캐시백 포인트를 만기축하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월29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부터 가입하는 고객 가운데 매회 선착순 5천 명에게 포인트 지급 혜택을 제공한다.

19일 먼저 출시한 Sh시럽정기예금은 100만 원부터 최대 300만 원까지 1년 동안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만기에 최고 연 1.8%의 금리가 적용된다.

두 상품은 모두 시럽 월렛앱의 ‘내 금융’ 페이지에서 가입 가능하다. 상품 가입 전에 Sh수협은행의 ‘잇딴주머니통장’을 반드시 개설해야 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시럽 월렛과 Sh수협은행이 손잡고 고객에게 경쟁력 있는 금융혜택을 제공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핀테크업체들과 협력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디지털금융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

최신기사

항공우주연구원과 한화에어로, 240억 규모 누리호 기술이전 협상 막바지
최태원 차녀 최민정 "창업은 군인 시절 경험 때문, 의료격차 해소 목표"
삼성전자 갤럭시Z폴드·플립7 대만서도 인기, 온라인 예약판매 2.3배 증가
신세계까사 다시 수익성 악화 길로, 김홍극 연간 흑자기조 유지 사활 걸다
신한은행 아프리카 사업 거점 런던지점 이전, 정상혁 "금융가교 역할 강화"
[오늘의 주목주] 두산에너빌리티 8%대 하락, 코스닥 케어젠 14%대 올라
[22일 오!정말] 이재명 "정신 나간 공직자들에 대해 아주 엄히 단속하기를"
금감원 불법도박·사기 연루 PG사 적발, "수사기관과 공조 강화해 엄중 제재"
민주당 이훈기 "SK텔레콤 '해킹으로 7조 손실'은 과장, 실제는 100분의 1"
엄기천 포스코퓨처엠 탈중국 흑연 공급망 구축 빛 보나, 미국 중국산 흑연 관세 폭탄 예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