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BC카드, 소외계층 대상으로 무료배식 봉사활동 진행

감병근 기자 kbg@businesspost.co.kr 2019-09-23 11:08:0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BC카드가 무료배식 봉사활동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BC카드는 21일 서울 도봉구 창동에 있는 서울광역푸드뱅크에서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사랑나눔축제’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BC카드, 소외계층 대상으로 무료배식 봉사활동 진행
▲ 빨간밥차 봉사단 11기와 KT그룹 임직원 봉사단이 서울 도붕구 창동의 서울광역푸드뱅크에서 사랑나눔축제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BC카드>

이번 행사에는 ‘빨간밥차 봉사단 11기’와 KT그룹 임직원 봉사단 100여 명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독거노인, 저소득층, 장애인 등 소외계층 400여 명을 초청해 건강식과 생필품을 전달했다. 법률상담을 무료로 진행했고 문화공연도 마련했다. 

빨간밥차 봉사단 11기는 BC카드와 KT그룹희망나눔재단이 함께 선발했다. 

대학생, 주부 등 일반인 100여 명으로 구성됐으며 KT, KT스카이라이프, 등 KT그룹의 임직원들이 이들의 멘토를 맡고 있다. 

빨간밥차 봉사단 11기는 앞으로 6개월 동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김해, 광주, 여수 등 7개 지역에서 무료배식 봉사활동을 할 계획을 세웠다. 

BC카드 관계자는 “BC카드는 2005년부터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빨간밥차를 기증하며 지역사회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전국의 취약계층에게 사랑과 희망을 나누며 상생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

최신기사

김민석 "부동산 정책 수단으로 세제는 가급적 뒷 순위, 선거 의식한 것 아니다"
성수4지구 재개발 조합, 재입찰 공고 뒤 하루도 지나기 전에 돌연 취소
'중대재해처벌법 1호' 삼표 회장 정도원 1심 무죄, 양대 노총 "검찰 항소해야"
경제부총리 구윤철 "5월9일 이전 매매 계약 후 4∼6개월 내 잔금 때 다주택자 중과,..
금감원장 이찬진, 증권사 CEO 간담회에서 "부동산 PF 부실잔액 여전히 많아"
기업은행장 장민영 19일째 출근 못해, 노조 "체불임금 지급 대책 가져와야"
[10일 오!정말] 국힘 오세훈 "서울을 지키는 데 미쳐있다"
코스피 기관·외국인 순매수 5300선 강보합, 원/달러 환율 1459.1원 마감
미국 백악관, 한국 국회 대미투자특별법 특위 구성에 "긍정적 진전" 
김미섭 미래에셋증권 '해외확장' 통했다, 올해 '순이익 2조' 성장엔진 든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