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철희 호반건설 대표이사 사장(왼쪽 두번째)이 3일 경기 시흥시청에서 장학기금 1억 원을 전달한 뒤 임병택 시흥시장(왼쪽 세번째), 강경희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 이사장(왼쪽 네번째) 등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호반건설> |
호반건설이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에 장학금 1억 원을 기부했다.
호반건설은 보도자료를 통해 3일 경기 시흥시청에서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에 장학금 1억 원을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 명예이사장을 맡고 있는 임병택 시흥시장, 강경희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 이사장, 박철희 호반건설 대표이사 사장 등 양측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강경희 이사장은 “시흥시 청소년들을 위해 소중한 장학금을 마련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장학금이 필요한 청소년들이 꿈을 키워나가는 데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철희 사장은 “청소년들을 지원하는 일은 우리 사회의 미래를 위해 중요한 일”이라며 “시흥시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계속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은 호반건설이 기부한 장학금을 소상공인 자녀 등 시흥시 청소년들에게 전달하기로 했다.
호반건설은 시흥 신천동 사회주택건립, 배곧신도시 시민의 숲 조성, 벽화 그리기, 사랑의 쌀 전달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시흥시와 소통을 지속하고 있다.
호반건설은 경기 시흥 장현지구, 경기 시흥 배곧신도시 등에서 사업을 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