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제과, '빼빼로' 패키지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받아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19-08-20 11:48:4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제과가 대표 제과제품인 ‘빼빼로’로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받았다.

롯데제과는 빼빼로 캐릭터인 빼빼로 프렌즈를 활용한 제품 패키지로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2019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의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제과, '빼빼로' 패키지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받아
▲ 롯데제과가 빼빼로 캐릭터인 빼빼로 프렌즈를 활용한 제품 패키지로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2019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의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제과>

빼빼로 프렌즈는 초코, 아몬드, 화이트 빼빼로 등 각 제품의 특성에 맞게 성격과 스토리를 담아 의인화한 캐릭터를 말한다.

이번 수상을 포함해 롯데제과는 2014년 이후 6년 동안 국제 디자인 어워드에서 모두 11개의 상을 받았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과자 디자인에 캐릭터로 이야기를 담아 개성있게 표현해 낸 것이 국제 디자인상 수상의 결과로 이어진 것”이라며 “앞으로도 친환경 디자인을 확대하는 등 감성 품질을 높이기 위해 디자인 경영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