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삼성카드, 동영상 플랫폼 '틱톡'과 반려동물 보호문화 확산 캠페인

윤준영 기자 junyoung@businesspost.co.kr 2019-08-16 11:50: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카드가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회사 틱톡과 손잡고 반려동물 보호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벌인다.

삼성카드는 8월17일부터 30일까지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회사 틱톡과 손잡고 반려동물 커뮤니티 ‘아지냥이’에서 ‘평생함께 챌린지’ 캠페인을 벌인다고 16일 밝혔다.
 
삼성카드, 동영상 플랫폼 '틱톡'과  반려동물 보호문화 확산 캠페인
▲ 삼성카드는 8월17일부터 30일까지 반려동물 커뮤니티 ‘아지냥이’에서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회사 틱톡과 손잡고 ‘평생함께 챌린지’ 캠페인을 벌인다고 16일 밝혔다. <삼성카드>

평생함께 챌린지는 유기동물이 가장 많아지는 휴가철에 맞춰 반려동물 유기 문제에 관심도를 높이고 올바른 동물 보호문화를 조성하고자 기획한 캠페인이다.

캠페인 참여 1건당 500원의 후원금을 적립해 최대 1천만 원을 동물단체 카라에 유기동물 치료비로 지원하기로 했다.

캠페인 참여방법은 틱톡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평생함께 챌린지' 스티커와 필터를 활용한 촬영을 한 뒤 '#평생함께' 해시태그를 입력하고 틱톡과 아지냥이앱에 올리면 된다.

캠페인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명을 선정해 '반려동물 패키지 괌 여행 이용권'을 제공하고 2등 10명에게는 '반려동물 전용 산책 유모차', 참가상 200명에게는 반려동물 사료, 간식, 장난감 등이 들어있는 '아지냥이 박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반려인들이 즐겁게 참여하면서 유기동물의 관심을 높이고 후원할 수 있는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반려인 천만 시대에 필요한 올바른 반려동물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