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NH농협생명 고객과 빵 만들기 행사, 홍재은 "따뜻한 마음 얻는 시간"

감병근 기자 kbg@businesspost.co.kr 2019-08-16 10:46: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생명이 우수고객들을 위해 빵 만들기 체험행사를 마련했다. 

NH농협생명은 13일 서울 우수고객과 자녀 20여 명을 초청해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서 ‘사랑의 빵 만들기’ 행사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NH농협생명 고객과 빵 만들기 행사,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172917'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홍재은</a> "따뜻한 마음 얻는 시간"
▲ NH농협생명은 13일 서울 우수고객과 자녀 20여 명을 초청해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서 ‘사랑의 빵 만들기’ 행사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 NH농협생명>

초청 고객들은 자녀와 빵 만들기 체험을 하고 만든 빵을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했다.

이번 빵 만들기 행사는 고객들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자녀들과 나눔의 기쁨까지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NH농협생명은 매년 우수고객과 농촌을 찾아 농산물 수확과 전통먹거리 체험, 생태탐방 등 농촌에서만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 체험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다. 

올해 체험행사는 6월 경기도 양평 별내체험마을 방문을 시작으로 10월까지 260여 명을 대상으로 모두 7번 진행된다.

홍재은 NH농협생명 대표이사 사장은 “자녀와 함께 무언가를 만들며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은 도심 고객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행사”라며 “단순 체험에만 그치지 않고 체험행사를 통한 결과물을 우리 사회 이웃과 나누는 따뜻한 마음까지 얻어갈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

최신기사

삼성 창업회장 이병철 38주기 추도식 열려, 범삼성가 총출동
티빙 웨이브·디즈니플러스 손 잡았다, 최주희 KBO 중계권 연장 얹어도 넥플릭스 '난공..
비트코인 시세 하락에 장기 투자자와 기관 수요 늘어, 강세장 복귀 가능성
현대차 보스턴다이내믹스 '스팟' 미국 경찰업무 표준 안착, 윤리 논란도 뒤따라 
경총 "고용·노동 관련 형벌규정 과도, 행정 제재 중심으로 전환해야"
엔비디아 실적발표 뒤 주가 평균 8% 변동, 'AI 버블 붕괴' 시험대 오른다
삼성전자 3분기 D램 점유율 1위 탈환, SK하이닉스와 0.4%포인트 차이
[2026 후계자 포커스⑤] 한화 금융계열사 이끄는 김동원, 인니·미국 성과로 승계 정..
LG엔솔-스텔란티스 캐나다 공장 LFP 배터리셀 공식 양산, "시운전 성공적"
[조원씨앤아이] 대장동 사건 항소포기 '적절' 37.5% '부적절' 56.2%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