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펄어비스 '검은사막모바일' 매출순위 하락, 리니지2레볼루션은 올라

임재후 기자 im@businesspost.co.kr 2019-08-02 11:21: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펄어비스 '검은사막모바일' 매출순위 하락, 리니지2레볼루션은 올라
▲ 펄어비스가 1일 '검은사막 모바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펄어비스>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모바일’의 매출순위가 계속해서 낮아지고 있다.

2일 모바일게임 순위 분석 사이트 게볼루션에 따르면 대규모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사막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순위 8위를 보였다. 지난주보다 2계단 떨어졌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같은 장르게임인 ‘로한M’과 ‘리니지2 레볼루션’,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라플라스M’ 등에 밀리고 있다.

이 밖에 이번주 매출순위가 하락한 게임은 지롱게임즈의 ‘랑그릿사’와 넷마블의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으로 각각 1단계씩 내렸다.

반면 넷마블의 ‘리니지2 레볼루션’은 2계단 오르며 3위, 슈퍼셀의 브롤스타즈는 1계단 오른 6위로 집계됐다.

지롱게임즈의 라플라스M은 7위로 1계단 오르며 검은사막 모바일을 처음으로 제쳤다. 

넥슨의 ‘피파온라인4M’도 1단계 상승하며 10위권에 다시 진입했다.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1위)와 플레이위드의 로한M(2위), 넷마블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9위)는 각각 지난주와 순위가 같았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

최신기사

김정은 푸틴과 중국서 양자회담 개최, 김정은 "러시아 지원은 형제의 의무"
LS그룹 투자형 지주사 '인베니' 약 83만주 자사주 처분키로, 교환사채 발행·타회사 매각
정청래 소상공인연합회 방문, "5인 미만 사업장 근로기준법 적용 유예 검토"
한화투자 "파라다이스 8월 손님으로 북적북적, 10월 국경절 및 중국인 VIP 대상 이..
국회의장 우원식, 김정은과 열병식 참관 전 악수와 대화
중국-인도 경제협력 트럼프 '외교 참사'로 남나, 미국 관세 압박에 연합 가능성
코스피 외국인 매수세에 3180선 상승, 원/달러 환율 1391.0원 마감
하나증권 "파라다이스, 인천하얏트 웨스트 타워 인수 시 영업이익 50% 이상 증가 전망"
한전KPS 원전 정비사업으로 독자 해외진출 모색, 실적 개선에 성장성도 더해
이재명 9월11일 '취임 100일' 기자회견 연다, "주제는 미래를 위한 성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