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하반기 대목을 겨냥해 명품관 재단장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서울 중구 본점과 잠실점, 부산본점 등 3곳에서 명품관을 운영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밀레니얼세대를 겨냥해 각 점포 명품관의 의류 상품군을 보강하고 결혼 예물을 찾는 고객을 위해 본점 시계, 보석 브랜드 매장의 재단장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해외명품 상품군 매출이 25.4% 늘어났다.
세부품목별로 살펴보면 해외명품 잡화 매출이 30.8%, 해외명품 시계보석 매출이 17%, 해외명품 의류 매출이 20.1% 증가했다.
이에 따라 롯데백화점은 하반기에도 명품 브랜드 매장에 힘을 쏟는다.
롯데백화점은 올해 하반기 본점과 잠실점, 부산본점 명품관 구찌 매장에 처음으로 의류상품을 들여놓는다. 본점 펜디와 오프화이트 등 명품 브랜드 매장 의류상품도 보강한다.
결혼 예물을 찾는 고객을 겨냥해 본점 시계와 보석 브랜드 매장도 다시 꾸민다.
롯데백화점은 앞서 3월과 4월 명품 시계 브랜드인 IWC와 명품 보석 브랜드인 까르띠에 본점 매장을 재단장했고 올해 하반기에는 불가리, 타파니, 쇼메 등 다양한 시계와 보석 브랜드를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7월31일부터 8월31일까지 본점 불가리 매장에서 한국만을 위해 출시한 ‘비제로원 코리아 에디션 목걸이(224만 원)’를 100개 한정으로 독점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