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TV쇼핑, 8월 이용고객 대상으로 타임 프로모션과 경품행사

고우영 기자 kwyoung@businesspost.co.kr 2019-07-30 16:38: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TV쇼핑이 8월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과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세계TV쇼핑은 8월 한 달 동안 ‘야심만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세계TV쇼핑, 8월 이용고객 대상으로 타임 프로모션과 경품행사
▲ 신세계TV쇼핑이 8월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과 경품이벤트를 마련했다.

신세계TV쇼핑은 평일 오후 10시30분부터 새벽 1시30분까지 진행하는 방송 가운데 야심만만 로고가 있는 방송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및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1매와 적립금 최대 5000점 지급, 10% 할인쿠폰 제공(판매가 5만 원 이상인 상품 구매조건) 등의 혜택을 일주일마다 번갈아서 제공한다. 

이번 야심만만 프로모션은 2018년 8월 기준 신세계TV쇼핑에서 구매율이 가장 높은 시간대가 오후 10~12시 사이로 나타난 점을 고려해 만들어졌다.

신세계TV쇼핑에 따르면 오후 10~12시 방송의 평균구매율이 다른 시간대보다 1.7배가량 높은 것으로 집계됐다.

신세계TV쇼핑은 야심만만 외 ‘겨울상품 역시즌 초특가전(8월5일~8월17일)’과 ‘얼리버드 가을 특전(8월18일~8월31일)’ 등도 준비했다. 

신세계TV쇼핑은 8월5일부터 8월31일까지 여행과 렌탈 등 무형상품의 구매상담을 신청한 고객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300만원 상당의 ‘웨스턴조선호텔 부산’의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숙박권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상수 신세계TV쇼핑 마케팅팀장은 “타임 프로모션 등 고객들의 생활양식에 맞춰 프로모션이 정교해지고 있다”며 “고객 수요와 트렌드에 걸맞은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우영 기자]

인기기사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24%, 금투세 ‘찬성’ 44% ‘반대’ 38% 김대철 기자
일본정부 네이버의 라인 경영권 배제 압박, 소프트뱅크 손정의 계략인가 조충희 기자
마이크론 '미국 메모리반도체 재건' 주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의존 낮춘다 김용원 기자
영화 ‘범죄도시4’ 이틀 만에 100만 명 돌파 1위, OTT ‘눈물의 여왕’ 1위 지켜 김예원 기자
LG디스플레이 3분기부터 흑자전환 전망 우세, 올레드 패널 판매 증가 김바램 기자
나경원표 ‘2억 지원’ 헝가리식 저출산 대책 법안, 현실화할 가능성은? 이준희 기자
'화려하게 다듬었다', 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 디자인 공개 허원석 기자
HD현대 계열사 기업공개 '잔혹사' 끊나, HD현대마린솔루션 상장 순항 김호현 기자
하이브 “민희진이 어도어 아티스트 볼모로 협박, 경영권 탈취 빌드업” 조승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