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SK브로드밴드, 한국광고PR실학회와 함께 소상공인 광고홍보 지원

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 2019-07-28 16:44: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K브로드밴드, 한국광고PR실학회와 함께 소상공인 광고홍보 지원
▲ 윤원영 SK브로드밴드 운영총괄(오른쪽)이 류진한 한국광고PR실학회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SK브로드밴드가 한국광고PR실학회와 손잡고 소상공인 광고홍보를 지원한다.

SK브로드밴드는 한국광고PR실학회와 '소상공인 광고홍보 활성화 지원을 위한 산학협력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28일 밝혔다. 

한국광고PR실학회는 2008년 설립된 광고 학술연구단체로 광고학 및 언론학 관련 대학교수와 광고 관련 분야 종사자들로 구성됐다. 

SK브로드밴드와 한국광고PR실학회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광고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의 광고홍보를 돕기로 했다. 

SK브로드밴드는 광고홍보 영상이 필요한 소상공인을 선정해 영상 제작비용을 지원하고 한국광고PR실학회는 관련 대학교와 연계해 광고홍보영상을 제작한다. 

SK브로드밴드는 “소상공인에게는 실질적인 마케팅 지원 혜택이 주어지며 영상 제작에 참여한 대학생들에게는 생생한 현장실습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윤원영 SK브로드밴드 운영총괄은 “이번 산학협력으로 광고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와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관세 대법원 판결 나와도 영향 '제한적' 전망, "경제에 큰 변수 아니다"
네이버 'AI' SSG닷컴 '시너지' G마켓 '판매자 친화', '탈팡'한 소비자 잡기 ..
한화오션 실적 질주에도 웃지 못하는 이유, 김희철 상생경영은 'OK' 안전경영은 '글쎄'
K반도체 세계 2강 목표, 대통령 직속 특위 구성해 5년 계획 수립
S&P글로벌 "전기화·AI·국방 수요에 구리 부족 심화될 것, 공급망 못 따라가"
새마을금고 '현미경 감독' 나서는 금감원, 김인 리스크관리 역량 시험대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아성 흔들린다, 김창한 리니지처럼 단일 IP 리스크 맞나
대만 TSMC 2025년 매출 175조, AI 수요에 전년 대비 31.6% 증가
셀트리온 주가 발목 원가율 족쇄 풀렸다, 실적 기대감에 외국인 러브콜 쇄도
'전기차 의무 판매량 2030년 50% 맞춰라', 정부 정책에 업계 "테슬라·BYD만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