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KGC인삼공사, 녹용브랜드 '천녹' 매출 2천억 달성해 특별행사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19-07-15 15:39: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GC인삼공사의 고급 녹용 브랜드 ‘천녹’이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2014년 12월 천녹을 출시한 뒤로 매출 증가세가 연평균 70%에 이른다고 15일 밝혔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천녹 누계 매출은 7월 현재 2천억 원을 넘어섰다. 
 
KGC인삼공사, 녹용브랜드 '천녹' 매출 2천억 달성해 특별행사
▲ 천녹 홍보모델인 배우 한석규씨가 천녹톤 제품을 들고 홍보사진을 촬영했다.

KGC인삼공사는 국내 소비자들이 녹용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비자 기호에 맞춰 제품을 다양화한 점이 매출 증가로 이어진 것이라고 분석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천녹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처럼 청정환경에서 자란 건강한 사슴의 뿔만 엄선한 고급 녹용 브랜드”라며 “모두 8단계에 이르는 관리를 통해 녹용의 윗 부분인 녹용팁까지 함유해 녹용제품의 품질을 높였다”고 말했다.

KGC인삼공사는 천녹 브랜드를 통해 천녹정과 천녹정 편, 천녹톤 등을 내놓았다.

KGC인삼공사는 천녹 누계 매출 2천억 원을 넘어선 것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행사를 진행한다.

8월4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천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천녹 제품을 증정한다. 또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천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천녹정 편 5포를 추가로 제공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천녹 브랜드는 정관장의 까다로운 품질 및 원료 관리를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기호를 충족할 수 있는 제품 구성으로 녹용시장을 이끌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인기기사

유바이오로직스 투자받은 팝바이오텍, 네이처에 에이즈 관련 연구 실어 장은파 기자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불붙는 생산확대 경쟁, HBM 공급과잉 임박 논란도 김바램 기자
4월 국내 차 판매 하이브리드가 갈랐다, 완성차업체 전동화 전략 일제히 선회 허원석 기자
여의도 재건축 3호 대교아파트 시공사 선정 채비, 삼성물산 롯데건설 경쟁 전망 류수재 기자
조비 에비에이션 UAM 양산 절차 돌입, '동맹' SK텔레콤 향한 기대도 커져 이근호 기자
삼성SDI 헝가리공장 중단 요청 소송에 휘말려, 운영에는 지장 없을 듯 김호현 기자
[현장] 롯데 창업 신격호 조명한 '더리더' 초연, 장혜선 "할아버지 얘기로 희망 주고.. 남희헌 기자
영화 '범죄도시4' 관객 600만 명 돌파, OTT '눈물의 여왕' 1위로 유종의 미 김예원 기자
'회생 신청 1년' 플라이강원 주인 찾을 시간 더 벌까, 법원 판단에 시선 집중 신재희 기자
LG화학 실적 반등 신호 나타나, 신학철 첨단소재 중심 사업체질 개선 더 고삐 류근영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