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는 28일까지 전국 170곳 영업점에서 중형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더 뉴 QM6 시승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 르노삼성차는 28일까지 전국 170곳 영업점에서 더 뉴 QM6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행사기간 동안 르노삼성차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시승 장소와 날짜를 골라 접수하면 된다. 시승 신청은 26일까지 가능하다.
르노삼성차는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휴가철 맞춤 상품을 제공하는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시승에 참여한 뒤 더 뉴 QM6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 항공권과 숙박 패키지를 증정한다. 당첨결과는 8월12일 르노삼성차 홈페이지에 공개되고 당첨자에게 통보된다.
르노삼성차는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승을 마친 뒤 개인 SNS에 소감과 함께 ‘#THENEWQM6’, ‘#시승’, ‘#르노삼성자동차’를 해시태그해 올리면 선착순 1천 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교환권을 준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은 “더 뉴 QM6의 향상된 품질 경쟁력을 더 많은 고객들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르노삼성차 영업점 및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차별화된 더 뉴 QM6의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