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마트24, 모바일앱 재단장하고 회원 20만 명 확보 목표 세워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9-07-07 11:55: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이마트24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강화해 올해 안에 회원 수 20만 명을 확보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이마트24는 모바일앱의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회원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모바일앱을 재단장(리뉴얼)했다고 7일 밝혔다.
 
이마트24, 모바일앱 재단장하고 회원 20만 명 확보 목표 세워
▲ 모델이 리뉴얼된 이마트24 모바일 앱 홈화면을 들어보이고 있다.

이마트24는 모바일앱 강화를 통해 현재 약 6만 명의 앱 회원 수를 올해 안에 20만 명까지 늘리기로 했다.

이번 리뉴얼로 앱의 홈화면은 사용자가 모든 서비스를 한눈에 보고 이용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24콘’, ‘출첵’, ‘룰렛이벤트’, ‘2+1 득템’ 등의 새 서비스도 대거 추가됐다.

24콘은 모바일앱에 등록된 상품의 개별 상품권과 금액권(3천 원×5천 원×1만 원×2만 원)을 구매 또는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출첵은 모바일앱에 10회 출석할 때마다 e쿠폰(500원 권)을 증정하는 서비스다. 한 달 내내 모바일앱에 접속해 출석하면 e쿠폰(500원 권)을 3장까지 받을 수 있다. 

룰렛 이벤트는 이마트24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모바일앱 통합바코드로 할인 또는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일 1회 참여가 가능하며 에어팟2, 민생컵라면, 민생김, 이천쌀콘, 이프레소 등의 경품이 준비돼 있다.

2+1 득템은 일반 상품을 2+1에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7월은 빼빼로 3종을 대상으로 득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상품은 매달 업데이트된다.

이마트24는 또 결제수단으로 SSGPAY(쓱페이) 외에 페이코(PAYCO)도 새로 추가해 고객의 결제 편의성을 높였다.

이마트24는 이번 모바일앱 리뉴얼을 기념해 14일까지 이천쌀콘, 바나나에 반하나, 민생김, 민생라면, 민생라면컵, 속풀라면 등 이마트24 자체브랜드(PL)상품을 대상으로 ‘24콘 선물하고 선물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대방에게 행사상품의 24콘을 선물하면 24콘을 구매고객에게도 증정한다.

안혜선 이마트24 마케팅담당 상무는 “이마트24 모바일앱은 그동안 이마트랭킹, 이마트24TV 등의 소통형 콘텐츠와 맛 보장서비스 등을 선보이며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새 서비스를 모바일앱에 도입하고 모바일앱을 통한 사전예약 서비스를 본격 진행해 가맹점 매출 활성화에도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미국 내 틱톡 금지 90일간 유예할 수 있어", 취임식 날 발표할 듯
이재명, 서부지법 발생 난동 놓고 "사법부 파괴하는 용납할 수 없는 행위"
최태원 'SK하이닉스 HBM'에 자신감, "엔비디아 젠슨 황 요구보다 개발 빨라"
최태원 "수출주도 경제 바꿔야", '경제 연대' '해외투자' '해외시민 유입' 필요
윤석열 구속에 엇갈린 반응, 국힘 "사법부에 유감" 민주당 "국민 분노 덕분"
우리금융 회장 임종룡 해외투자자에 서한, "밸류업 정책 일관되게 추진할 것"
하나금융 함영주 베인캐피탈에 국내 투자 확대 요청, "새 사업기회 창출"
'내란 우두머리' 혐의 윤석열에 구속영장 발부, 현직 대통령 사상 처음
HD현대건설기계 필리핀서 굴착기 122대 수주, 세계 시장 점유율 확대 박차
비트코인 1억5544만 원대 1%대 상승, 트럼프 취임 기대에 강세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