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BAT코리아 '켄트' 담배 출시, 사천공장 보답 차원에서 가격 3500원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19-07-01 16:29:3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BAT코리아가 새 궐련담배 브랜드 '켄트'를 국내에 출시한다.

BAT코리아는 1일 궐련담배 브랜드 켄트(KENT)의 슈퍼슬림형인 '스위치1'과 '퍼플1'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BAT코리아 '켄트' 담배 출시, 사천공장 보답 차원에서 가격 3500원
▲ BAT코리아가 1일 새 궐련담배 브랜드 켄트의 제품 사진.

BAT코리아는 새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켄트의 새 제품을 3500원에 판매하기로 했다. 판매가격은 출시 초기에 한정적으로 제공되고 이후 조정될 수 있다.

켄트는 일본과 러시아, 브라질, 터키, 루마니아 등 세계 70여 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는 BAT 그룹의 대표 담배 브랜드다.

매튜 쥬에리 BAT코리아 사장은 “켄트 브랜드를 한국에 다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최근 BAT코리아 사천 공장이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보답 차원에서 출시가격을 정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혁신적 전자담배 신제품도 올해 안에 한국시장에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BAT코리아는 이번 새 제품을 모두 '저타르' 제품으로 출시하고 필터 내부의 캡슐을 터뜨려 은은한 향을 경험할 수 있는 '나노 테크놀로지 캡슐'을 적용했다. 

켄트 제품 2종은 이날부터 전국 편의점과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데스크리포트 8월] 문외한, 이나모리 가즈오에게 물어봐라
코인원 거래소 가상자산 첫 매도, 법인 참여 로드맵 본격화에도 당국은 '멈칫'
시공능력평가 안전문제 비중 사상 최대, 포스코이앤씨 면허취소 경고에 건설업계도 '속앓이'
키움증권 "휴젤 수출 비중 상승, 든든한 곳간도 버티고 있다"
카카오 정신아 하반기부터 본격 AI 전략 가동, "B2C AI 시장 선점할 것"
키움증권 "에이피알 2분기 해외 성장 가속화, 글로벌 메가 브랜드의 서막"
키움증권 "현대백화점 실적 본격 회복 전망, 소비심리 개선과 정부 부양정책"
하나증권 "현대백화점의 지누스 2분기 흑자전환, 백화점 업황 회복 가시화"
경제부총리 구윤철 '지방소비 활성화' 발표, 5만 원 비수도권에서 쓰면 최대 2천만 원..
상반기 중국 제외 세계 전기차 판매 21.9% 증가, BYD 1년 만에 9위에서 4위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