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고객 선택형 상품 ‘KB국민 이지픽(Easy Pick)카드’와 온라인 특화상품 ‘KB국민 이지온(Easy On)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 KB국민 이지픽(Easy Pick) 카드.
KB국민카드는 이번 신상품의 상품 서비스 구조를 최대한 단순하게 설계했다.
또 포인트 적립 또는 할인혜택을 받은 이용건도 전월 이용실적에 포함해 고객이 쉽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KB국민 이지픽카드는 쇼핑, 주유, 대중교통 등 주요 생활영역과 고객 선호영역에서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는 고객 선택형 상품이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과 배달앱(배달의민족·마켓컬리)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주유소·충전소(SK·GS)에서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쌓인다.
포인트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각 영역별로 월 최대 5천 점씩, 100만 원 이상이면 각 영역별로 월 최대 1만 점까지 적립된다.
KB국민 이지온카드는 인터넷쇼핑, 소셜커머스, 배달앱 등 온라인과 모바일 사용에 친숙한 20~30대 고객이 선호하는 영역에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특화 상품이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음식점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 △배달앱(배달의민족·마켓컬리)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제과·아이스크림점·커피(스타벅스·커피빈) △편의점(GS25·CU) 이용 때 결제금액의 5%를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은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각 영역별로 월 최대 5천 원씩, 100만 원 이상이면 각 영역별로 월 최대 1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KB국민 이지픽카드와 KB국민 이지온카드의 연회비는 각각 2만 원이며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받으면 1만4천 원이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