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핀크는 SK텔레콤 'T전화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 가능한 ‘T전화송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
모바일금융 '핀크(Finnq)'가 연락처를 이용한 송금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
핀크는 SK텔레콤 'T전화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 가능한 ‘T전화송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핀크는 T전화앱의 송금 이벤트 배너와 연락처의 '송금하기' 버튼을 통해 핀크에 최초 가입한 사람에게 ‘핀크머니’ 2천 원을 즉시 지급한다.
핀크는 5월 SK텔레콤과 손잡고 T전화앱 연락처에서 ‘송금하기’ 버튼을 누르면 무제한 무료송금이 가능한 T전화송금 서비스를 내놨다.
T전화송금은 SK텔레콤 고객뿐 아니라 T전화앱을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핀크는 T전화송금이 별도의 앱없이 연락처를 기반으로 사용 가능해 핀테크 서비스가 낯선 이용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민응준 핀크 대표는 “송금액을 먼저 입력하는 ‘금액’ 중심의 송금 서비스에서 받는 사람을 먼저 선택하는 ‘사람’ 중심의 서비스로 기획된 T전화 송금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T전화 이용고객이 핀크의 금융서비스를 체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