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넷마블, '채널넷마블' 2돌 맞아 고객 상대로 최고 콘텐츠 선정행사

박지혜 기자 wisdomp@businesspost.co.kr 2019-06-07 11:31: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넷마블이 자체 브랜드 미디어 ‘채널넷마블’의 출범 2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넷마블은 채널넷마블의 출범 2주년을 맞아 채널넷마블 ‘최고의 콘텐츠’를 선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넷마블, '채널넷마블' 2돌 맞아 고객 상대로 최고 콘텐츠 선정행사
▲ 넷마블이 '채널 넷마블' 출범 2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채널넷마블 최고의 콘텐츠를 선정하는 투표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은 추첨을 통해 넷마블 캐릭터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투표는 7일부터 21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며 이벤트 당첨자는 25일 채널넷마블을 통해 발표한다.

배민호 넷마블 뉴미디어팀장은 “‘채널 넷마블’은 넷마블 임직원이 말하는 생생한 게임회사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넷마블에 관심있는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채널 넷마블은 대한민국 대표 게임회사의 위상에 걸맞은 브랜드 미디어로 성장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2017년 4월부터 웹페이지 채널넷마블을 통해 넷마블의 게임소식을 비롯해 기업, 조직문화, 채용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채널넷마블에는 매주 2~3회 정기적으로 새로운 게임 개발에 얽힌 이야기, 직군별 현직 담당자 인터뷰 등 넷마블이 자체 제작한 콘텐츠를 올리고 있다. 현재까지 350개의 콘텐츠가 올라왔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지혜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11만 달러로 하락 가능성, 투자자 차익실현 '시험대' 이어져
노무라 현대로템 주식에 '매수' 의견, "해외 수주로 주가 30% 상승 잠재력"
대한상의 "국민 76%, '노동조합법 개정되면 노사갈등 심화된다' 응답"
테슬라 중국에서 LG엔솔 배터리 탑재한 '모델Y L' 판매, 가격 예상보다 낮아
LIG넥스원 1.8조 규모 '전자전 항공기' 사업 참여 공식화, 대한항공과 손잡아 
엔비디아 실적 발표 앞두고 목표주가 상향 행렬, 중국 수출 재개는 '금상첨화'
현대차 미국에 전고체 배터리 특허 출원, 구리 써서 원가 절감과 내구성 개선
DB투자 "삼성전자 실적 2분기 저점으로 반등, HBM3E 12단 품질 통과는 9월 말..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체신 마피아'가 개인정보보호위를 '과기정통부 2중대'로 만들고..
삼성증권 "CJCGV 상반기 실적 부진, 아시아 지주사 CGI홀딩스 불확실성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