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카카오, 제주에서 'MVP 파트너스데이' 열고 협력사들과 성과 공유

박지혜 기자 wisdomp@businesspost.co.kr 2019-06-05 14:27:4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카카오가 협력사들을 초청해 ‘MVP 파트너스데이’ 행사를 열었다.

카카오가 5월30일과 31일 이틀 동안 제주 카카오 본사에서 최우수 협력사들과 ‘2019 카카오 MVP 파트너스데이(Most Valuable Partners Day)’ 행사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카카오, 제주에서 'MVP 파트너스데이' 열고 협력사들과 성과 공유
▲ 카카오가 5월30일과 31일 제주 본사에서 'MVP 파트너스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MVP 파트너스데이에는 서버, 인터넷데이터센터, 네트워크, 회선,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ontents Delivery Network), 데이터베이스, 공사, 보안, 소프트웨어, 용역, 개발, 전산비품, 출입시스템, 고객센터 등 14개 분야 24개 협력사 임직원 47명이 참석했다.

강성 카카오 준법경영실 부사장은 “파트너사의 지원이 지금의 카카오를 만들었다”며 “카카오는 앞으로도 모든 순간 파트너사들과 상생을 통해 동반성장하는 문화를 정착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는 이번 MVP 파트너스데이에 제주 본사 투어, 동반성장 관련 세미나, 감사패 증정,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MVP 파트너스데이는 카카오가 협력사와 성과를 공유하고 감사 인사를 표현하는 자리다.

카카오는 협력사들과 교류하고 소통하기 위해 2009년부터 MVP 파트너스데이 행사를 진행해왔다.

카카오는 MVP 파트너스데이 외에도 협력사와 교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

2018년 9월 판교 사무실에서 창작자와 소상공인을 초청해 ‘파트너스 톡 위드 카카오(Partners' Talk with Kakao)’를 진행했고 2017년부터 2018년 12월까지 파트너의 성장 과정을 담은 잡지를 발간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지혜 기자]

최신기사

[한국갤럽] 정당지지도 민주당 46% 국힘 19%, TK 제외 전 지역 민주당 우세
[한국갤럽] 이재명 지지율 64%, 70대 이상 긍정평가 53%
우상호 19~20일 장관 후보자 거취 결정 시사, "여론 가라앉지 않는 후보자 있다"
한국 배터리 "6개월치 순이익 증발" 전망, 트럼프 중국산 흑연 관세 직격타
LS증권 "HBM 과잉공급 리스크 크지 않아, SK하이닉스 주가 조정 매수기회"
하나증권 "TSMC 실적 발표로 반도체 투심 기대, SK하이닉스·삼성전자 주목"
다올투자 "녹십자, 알리글로 연간 매출 전망치 달성 가능성 높아"
[컴퍼니 백브리핑] 롯데렌탈 역주행? 주주들 "롯데-어피니티 간 패키지딜 의심"
'주가조작' 혐의 삼부토건 이일준 회장·이응근 전 대표 구속
비트코인 1억6228만 원대 상승, 미국 '가상자산 관련법 3종' 하원 통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