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게임즈는 크래프톤이 개발한 신규 PC온라인 대규모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 '에어'의 비공개 시범운영에 참가할 이용자를 29일부터 6월19일까지 모집한다. <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가 새 PC온라인 ‘에어’를 비공개로 시범운영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에어의 비공개 시범운영에 참가할 이용자를 29일부터 6월19일까지 모집한다.
참가 신청자는 만 18세를 넘어야 하며 당첨자는 6월24일 발표한다. 선정된 이용자는 6월24일부터 게임을 내려받고 6월26일부터 7월7일까지 12일 동안 시범운영에 참가할 수 있다.
에어는 기계와 마법이 공존하는 공상 세계관을 갖춘 대규모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으로 크래프톤이 제작했다.
카카오게임즈는 비공개 시범운영 신청자 가운데 추첨을 해 게임마우스와 게임키보드, 블루투스 스피터 등을 증정한다.
6월18일까지 에어 공식 페이스북에 올라 있는 참가자 모집 게시물을 친구에게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5천 원)과 ‘BBQ 황금올리브치킨’ 등을 지급한다.
이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이용자가 2만 명에 이르면 ‘좋아요’를 누른 이용자 가운데 모니터(벤큐 EX3501R) 또는 그래픽카드(지포스 RTX 2080Ti) 등을 받을 대상을 추첨한다.
에어 및 에어 비공개 시범운영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