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는 17일 서울 강남과 홍익대 부근에서 80년대 주점을 콘셉트로 팝업매장 ‘두꺼비집’을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두꺼비집은 6월30일까지만 운영하기로 했다.
▲ 하이트진로가 17일 홍대에서 팝업매장 두꺼비집을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진로는 4월 하이트진로가 뉴트로(복고)를 콘셉트로 한 소주제품이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팝업매장에서 4월 선보인 진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진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을 세웠다.
이번 두꺼비집은 80년대 주점의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출입구 전면과 실내 인테리어를 80년대 당시 거리에서 볼 수 있었던 여러 소품으로 꾸몄다.
하이트진로는 기존 주점과의 차별화를 위해 두꺼비집에서만 즐길 수 있는 두꺼비 오락실도 운영한다. 고객들은 이곳에서 추억의 뽑기 게임과 두꺼비 잡기 게임, 추억의 간식 등을 즐길 수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 상무는 “두꺼비집은 중장년층에게는 추억의 공간을, 젊은 층에게는 복고적 감성을 제공할 것”이라며 “두꺼비집은 앞으로 차별화된 참여형 프로그램도 제공해 진로만의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확산해 나갈 수 있는 거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