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 여름보양식 2종 내놔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19-05-15 13:43: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CJ제일제당이 여름철을 맞아 ‘비비고 국물요리’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CJ제일제당은 보양식 콘셉트의 국물요리 제품 ‘비비고 추어탕’과 ‘비비고 반계탕’을 내놓았다고 15일 밝혔다.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 여름보양식 2종 내놔
▲ CJ제일제당의 보양식 국물요리 '비비고 추어탕'과 '비비고 반계탕'.

CJ제일제당은 소비자들이 여름에 원기 회복을 위해 즐겨먹는 보양식 가운데 선호도가 높은 메뉴를 제품으로 구현했다.

두 제품 모두 인공 첨가물을 넣지 않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비고 추어탕은 들깨가루가 들어가 국물이 걸쭉한  남원식 추어탕을 구현했다. 곱게 간 국산 미꾸라지를 사용했으며 생강을 넣어 미꾸라지 특유의 잡내를 잡았다.

비비고 반계탕은 국내산 닭을 한번 데쳐낸 뒤 푹 끓여내고 3시간 동안 직접 우려낸 닭뼈 육수를 사용해 담백하고 깊은 맛을 구현했다. 수삼 한 뿌리와 찹쌀의 양 등을 삼계탕과 동일하게 넣었다.

두 제품 모두 대형마트와 온라인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비비고 추어탕은 4980원(460g 기준), 비비고 반계탕은 6980원(600g 기준)이다.

CJ제일제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21일 부부의 날을 맞아 비비고 반계탕을 활용한 원기회복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6월에는 CJ제일제당 홈페이지를 통해 50명을 대상으로 비비고 추어탕과 비비고 반계탕의 제품 체험단을 운영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는 가정에서 즐기던 메뉴를 선보이며 가정간편식(HMR)시장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했다”며 “추어탕과 반계탕, 삼계탕, 갈비탕 등 보양식을 겨냥하는 제품군을 확대해 다양한 소비자 입맛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인기기사

미국 반도체법으로 삼성전자 TSMC 인텔 포함 3475억 달러 투자유치, 'AI 패권'.. 김용원 기자
암모니아 추진선 기술도 중국에 잡힐 판, HD한국조선해양 '선두 유지' 안간힘 류근영 기자
'30조' 체코 원전 수출 절실한 팀코리아, 웨스팅하우스 리스크 잠재우기 온힘 이상호 기자
5월 연휴엔 트레킹 어떠세요, 서울 한복판부터 인제 천리길까지 명소를 가다 신재희 기자
한국투자 “삼성중공업 목표주가 상향, 해양 프로젝트 매년 2조 매출 전망” 류근영 기자
SKT KT LG유플러스 누가 먼저 하늘 길 열까, UAM 상용화 선점 3파전 나병현 기자
[여론조사꽃] 윤석열 지지율 23.8%로 하락, 영수회담 의제 1순위는 ‘채 상병 사건’ 김대철 기자
SK이노베이션 1분기 영업이익 6247억 내 흑자전환, 정유사업 호조 김호현 기자
신영증권 “HD현대중공업 올해 실적 반등 전망, 특수선 수주 증가” 김호현 기자
샤오미 전기차 '생산 지옥'도 피했다, SU7 출시 1달 만에 "1만 대 생산" 발표 김용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