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라인프렌즈 애니메이션 '런닝맨', 어린이날 홍보대사로 뽑혀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19-05-02 10:14:2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라인프렌즈와 SBS가 함께 기획·제작한 애니메이션 ‘런닝맨’의 캐릭터가 어린이날 및 어린이주간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라인프렌즈는 기획·제작에 참여한 애니메이션 런닝맨의 캐릭터들이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한국아동단체협의회가 주관하는 2019년 제15회 어린이주간 및 제97회 어린이날 행사 홍보대사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라인프렌즈 애니메이션 '런닝맨', 어린이날 홍보대사로 뽑혀
▲ 애니메이션 '런닝맨' 이미지.

어린이날 홍보대사로 뽑힌 런닝맨 캐릭터들은 5일 서울시청 광장을 방문하는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서울시청 광장에서는 게임 미션을 수행한 뒤 도장을 받아오면 애니메이션 런닝맨 관련 완구 등 경품을 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런닝맨 캐릭터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한다.

오후에는 애니메이션 런닝맨 뮤지컬 공연과 유튜브 어린이 콘텐츠 창작자(크리에이터)인 ‘헤이지니’와 ‘럭키강이’, ‘허팝’ 등이 함께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헤이지니와 럭키강이는 미니공연을, 허팝은 과학실험 콘텐츠를 보여준다.

애니메이션 런닝맨 관계자는 “이번 제15회 어린이주간 및 제97회 어린이날을 맞아 애니메이션 런닝맨이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볼거리를 서울시청 앞 광장에 마련했다”며 “5일 많은 어린이들이 행사장을 방문해 도심에서 펼쳐지는 꿈 놀이터에서 좋은 추억과 행복함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애니메이션 런닝맨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40분 SBS에서 방영하고 있다. 

2018년 12월 애니메이션 런닝맨의 지식재산권(IP)를 활용한 ‘런닝맨: 풀룰루의 역습’이 영화로 개봉한 데 이어 올해 1월부터는 뮤지컬 공연으로 전국 투어를 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BP금융포럼 in 하노이] 베트남 '녹색금융' 향한 뜨거운 관심, 재무부 헤드 "한국..
[BP금융포럼 in 하노이] 신한베트남은행 김대홍 부행장 "디지털 전략 '기본기' 다지..
[BP금융포럼 in 하노이] 베트남무역진흥청 코리아데스크 복덕규 "중소·중견기업 아세안..
[BP금융포럼 in 하노이] 포스텍 최창희 "은행 위험관리 역량 강화할 때, 스트레스테..
이재명 대통령 "공기업 민영화는 신중해야, 국회·여론 수렴하는 제도 마련해야"
국방부 "원잠 2020년대 내로 건조 시작해야, 2030년대 중후반엔 진수 가능"
이재명 대통령 미 전쟁부 장관 접견, "전작권 회복은 한미동맹 발전할 계기"
[BP금융포럼 in 하노이] 아시아개발은행 김성수 "부실채권 관리 강화로 베트남 금융안..
산업계 배출권 거래제 재고 촉구, "과한 감축목표 설정되면 배출권 값만 5조"
[BP금융포럼 in 하노이] 아세안+3거시경제조사기구 한범희 "위기 대비한 지역 금융안..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