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롯데카드, '고등래퍼3'와 20~30대 겨냥한 카드 판촉행사 벌여

이상호 기자 sangho@businesspost.co.kr 2019-04-05 11:28:5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카드, '고등래퍼3'와 20~30대 겨냥한 카드 판촉행사 벌여
▲ 롯데카드의 라이킷(LIKIT) 카드.
롯데카드가 20~30대 고객층을 겨냥한 판촉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카드는 4일 엠넷(Mnet)의 고교 랩 대항전 프로그램인 ‘고등래퍼3’와 스폰서십을 맺고 ‘라이킷(LIKI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킷(LIKIT)은 ‘I LIKE IT(아이 라이크 잇)’을 줄인 말로 좋아하는 서비스를 직접 선택해 즐거움을 찾는 고객 성향과 디지털에 익숙한 20~30대 고객의 특성을 반영해 롯데카드가 지난해 선보인 카드 브랜드다.

롯데카드는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고등래퍼3의 진행을 맡은 래퍼 ‘넉살’과 협업해 만든 음원 ‘라이크 잇(LIKE IT)’을 공개했다.

이번 음원에는 래퍼 ‘넉살’과 밴드 ‘술탄 오브 더 디스코’의 보컬 ‘나잠 수’가 참여해 라이킷 카드의 특징을 담아 ‘좋아서 하는 것’이라는 주제로 ‘스스로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고 즐기자’는 의미를 전달한다. 

해당 음원과 영상은 롯데카드 및 고등래퍼3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롯데카드 라이프 어플리케이션(앱)과 홈페이지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롯데카드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고등래퍼 3 X LIKIT 기프트카드 (3만 원권)’을 제작하고 이벤트를 통해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롯데카드 라이킷 카드를 30일까지 인터파크에서 5만 원 이상 사용하거나 모든 가맹점에서 10만 원 이상 사용한 회원 가운데 각각 1천 명, 500명을 추첨해 기프트카드를 준다. 롯데카드 라이프앱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롯데카드 공식 사회관계망 서비스를 통해서도 고등래퍼3와 연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기프트카드는 물론 아이패드, 이어팟, 닌텐도 스위치 등 경품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라이킷의 주요 고객인 20~30대의 특성을 잘 표현할 수 있는 힙합을 연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음원 공개 및 이벤트뿐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라이킷이 젊고 힙(hip)한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상호 기자]

최신기사

황주호 "한수원 폴란드 원전 사업에서 철수",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계약 의혹 확산
경제부총리 구윤철 "대주주 양도세 심사숙고" "노란봉투법안 우려 최소화"
내란 특검, '단전·단수 지시 의혹' 이상민 전 행전안전부 장관 구속기소
대통령실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협정 진상 파악 나서, 민주당 "윤석열 정부 매국행위"
사망보험금 55세부터 연금처럼 수령 가능, 금융위 '사망보험금 유동화' 추진
로이터 "엔비디아 중국에 블랙웰 기반 AI 반도체 샘플 공급 임박, HBM 탑재"
[19일 오!정말] 민주당 김병주 "국민 알 권리를 위해 윤석열 체포영장 집행 무산 과..
[오늘의 주목주]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협정 논란' 두산에너빌리티 8%대 급락, 코스..
한은 총재 이창용 "하반기 내수 중심 경제 회복세 지속" "트럼프 관세 불확실성은 여전"
나이스신용평가 "포스코이앤씨 안전사고 관련 부담, 사업경쟁력·수익성 악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