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롯데카드, '고등래퍼3'와 20~30대 겨냥한 카드 판촉행사 벌여

이상호 기자 sangho@businesspost.co.kr 2019-04-05 11:28:5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카드, '고등래퍼3'와 20~30대 겨냥한 카드 판촉행사 벌여
▲ 롯데카드의 라이킷(LIKIT) 카드.
롯데카드가 20~30대 고객층을 겨냥한 판촉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카드는 4일 엠넷(Mnet)의 고교 랩 대항전 프로그램인 ‘고등래퍼3’와 스폰서십을 맺고 ‘라이킷(LIKI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킷(LIKIT)은 ‘I LIKE IT(아이 라이크 잇)’을 줄인 말로 좋아하는 서비스를 직접 선택해 즐거움을 찾는 고객 성향과 디지털에 익숙한 20~30대 고객의 특성을 반영해 롯데카드가 지난해 선보인 카드 브랜드다.

롯데카드는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고등래퍼3의 진행을 맡은 래퍼 ‘넉살’과 협업해 만든 음원 ‘라이크 잇(LIKE IT)’을 공개했다.

이번 음원에는 래퍼 ‘넉살’과 밴드 ‘술탄 오브 더 디스코’의 보컬 ‘나잠 수’가 참여해 라이킷 카드의 특징을 담아 ‘좋아서 하는 것’이라는 주제로 ‘스스로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고 즐기자’는 의미를 전달한다. 

해당 음원과 영상은 롯데카드 및 고등래퍼3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롯데카드 라이프 어플리케이션(앱)과 홈페이지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롯데카드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고등래퍼 3 X LIKIT 기프트카드 (3만 원권)’을 제작하고 이벤트를 통해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롯데카드 라이킷 카드를 30일까지 인터파크에서 5만 원 이상 사용하거나 모든 가맹점에서 10만 원 이상 사용한 회원 가운데 각각 1천 명, 500명을 추첨해 기프트카드를 준다. 롯데카드 라이프앱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롯데카드 공식 사회관계망 서비스를 통해서도 고등래퍼3와 연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기프트카드는 물론 아이패드, 이어팟, 닌텐도 스위치 등 경품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라이킷의 주요 고객인 20~30대의 특성을 잘 표현할 수 있는 힙합을 연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음원 공개 및 이벤트뿐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라이킷이 젊고 힙(hip)한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상호 기자]

최신기사

[채널Who] SK하이닉스 HBM으로 빛났던 2024년, 메모리 승기 잡은 세 가지 요인
국수본 특별수사단 대통령실 압수수색 불발, 일부 자료만 임의제출로 확보
국수본·공수처·국방부 공조수사본부 출범, "중복수사 혼선과 비효율 해소"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인수 마무리, 2026년까지 자회사로 운영 뒤 통합
삼성전자 노조 윤석열 탄핵 집회에 동참, "민주주의 위해 끝까지 맞설 것"
태영건설 137억 규모 유상증자 추진, 출자전환 통한 재무구조 개선 목적
국내 3대 신용평가사, LGCNS 신용등급 전망 'AA- 긍정적' 상향 조정
현대차그룹 유럽 4위 '위태', 토요타 하이브리드 약진에 소형 전기차로 맞불
윤석열 내란 혐의로 대통령실 7년 만에 압수수색, 경호처 거부로 차질 빚어
[오늘의 주목주] '경영권 다툼 소강국면' 고려아연 8%대 내려, 신성델타테크 18% 급등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