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롯데카드, '고등래퍼3'와 20~30대 겨냥한 카드 판촉행사 벌여

이상호 기자 sangho@businesspost.co.kr 2019-04-05 11:28:5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카드, '고등래퍼3'와 20~30대 겨냥한 카드 판촉행사 벌여
▲ 롯데카드의 라이킷(LIKIT) 카드.
롯데카드가 20~30대 고객층을 겨냥한 판촉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카드는 4일 엠넷(Mnet)의 고교 랩 대항전 프로그램인 ‘고등래퍼3’와 스폰서십을 맺고 ‘라이킷(LIKI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킷(LIKIT)은 ‘I LIKE IT(아이 라이크 잇)’을 줄인 말로 좋아하는 서비스를 직접 선택해 즐거움을 찾는 고객 성향과 디지털에 익숙한 20~30대 고객의 특성을 반영해 롯데카드가 지난해 선보인 카드 브랜드다.

롯데카드는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고등래퍼3의 진행을 맡은 래퍼 ‘넉살’과 협업해 만든 음원 ‘라이크 잇(LIKE IT)’을 공개했다.

이번 음원에는 래퍼 ‘넉살’과 밴드 ‘술탄 오브 더 디스코’의 보컬 ‘나잠 수’가 참여해 라이킷 카드의 특징을 담아 ‘좋아서 하는 것’이라는 주제로 ‘스스로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고 즐기자’는 의미를 전달한다. 

해당 음원과 영상은 롯데카드 및 고등래퍼3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롯데카드 라이프 어플리케이션(앱)과 홈페이지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롯데카드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고등래퍼 3 X LIKIT 기프트카드 (3만 원권)’을 제작하고 이벤트를 통해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롯데카드 라이킷 카드를 30일까지 인터파크에서 5만 원 이상 사용하거나 모든 가맹점에서 10만 원 이상 사용한 회원 가운데 각각 1천 명, 500명을 추첨해 기프트카드를 준다. 롯데카드 라이프앱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롯데카드 공식 사회관계망 서비스를 통해서도 고등래퍼3와 연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기프트카드는 물론 아이패드, 이어팟, 닌텐도 스위치 등 경품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라이킷의 주요 고객인 20~30대의 특성을 잘 표현할 수 있는 힙합을 연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음원 공개 및 이벤트뿐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라이킷이 젊고 힙(hip)한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상호 기자]

최신기사

인텔의 TSMC 임원 영입에 대만 검찰 나섰다, 1.4나노 반도체 기술 유출 의혹
경찰 KT 해킹사고 증거 은폐 의혹 수사, 판교·방배 사옥 압수수색
효성그룹 2026년 임원 인사 실시, 배인한·배용배·박남용 부사장 승진
일론 머스크 xAI의 애플 소송 목적은 인공지능 협력, "아이폰 그록 탑재 찬성"
롯데백화점 '크리스마스마켓' 20일부터, "몰입형 경험과 프리미엄으로 무장"
엔비디아 실적발표 앞두고 M7 일제히 하락, 'AI버블 우려' 아마존 4%대 급락
흥국증권 "CJ 목표주가 상향, K컬처의 선도적 기업으로 부각"
한국투자 "엘앤씨바이오 스킨부스터 리투오 판매 호조, 연간 가이던스 상향" 
상상인증권 "대원제약 목표주가 하향, 자회사 부진으로 영업이익 적자전환"
KB증권 "음식료 산업 주식 비중 확대, 내년 K푸드에 쏠리는 관심 더 커질 것"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