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KEB하나은행, 젊은층 공략 위한 마케팅 '유스 프로그램' 실시

윤준영 기자 junyoung@businesspost.co.kr 2019-03-07 10:53: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EB하나은행이 젊은층을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벌인다.

하나은행은 젊은층이 적극 참여할 수 있는 마케팅활동인 ‘유스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KEB하나은행, 젊은층 공략 위한 마케팅 '유스 프로그램' 실시
▲ 하나은행은 젊은 층이 적극 참여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인 ‘유스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 KEB하나은행>

이번 프로그램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금융 마케팅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마케팅크루’를 비롯해 ‘러닝크루’, ‘버스킹프로젝트’ 등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된다.

마케팅크루는 금융 관련 최우수 아이디어를 제공한 팀에 상금 300만 원과 상장을 수여하는 프로그램이다.

러닝크루는 10킬로미터 마라톤에 도전하는 20대를 대상으로 8주 동안 체계적 달리기 프로그램과 러닝화, 운동복 등을 제공한다.

버스킹프로젝트는 서울 신촌 유플렉스광장에서 3월부터 6월까지 매월 2회 이상 길거리 공연을 지원하는 마케팅 활동이다.

버스킹 공연에는 래퍼 최서현, 가수 마인드애틱 등이 참여하며 일반인도 신청하면 길거리 공연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유튜브 방송을 통해 생중계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준영 기자]

최신기사

LIG넥스원 1.8조 규모 '전자전 항공기' 사업 참여 공식화, 대한항공과 손잡아 
엔비디아 실적 발표 앞두고 목표주가 상향 행렬, 중국 수출 재개는 '금상첨화'
DB투자 "삼성전자 2분기 저점으로 반등, HBM3E 12단 통과는 9월 말 이후"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체신마피아'가 개인정보보호위를 '과기정통부 2중대'로 만들고 ..
삼성증권 "CJCGV 상반기 실적 부진, 아시아 지주사 CGI홀딩스 불확실성도"
SK증권 "CJ올리브영 실적 개선, 지분 51.1% 보유 CJ 배당수입 증가 기대"
[특별기고] 제조업 부흥 없이 인구 감소 문제 해결이 가능할까
유안타증권 "일동제약 비만 약 초기 임상 안전성 확인, 후속 임상 지켜봐야"
유안타증권 "농심 기대보다 더딘 실적 회복, 툼바 확장은 아직 제한적"
메리츠증권 "LG생활건강 실적 회복 시급, 사업구조 개선이 관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