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4월30일까지 모바일에서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 여행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모바일로 입출식 통장 및 적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 NH농협은행이 4월30일까지 모바일에서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 여행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모바일로 입출식 통장 및 적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은 NH스마트뱅킹이나 올원뱅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입출식 통장을 개설한 뒤 행사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3만 명에게 당첨금 1천 원을 지급한다.
입출식통장과 적금통장을 모두 만든 고객이 자동이체 등록을 하면 추가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NH농협은행은 추가 행사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모두 1653명을 추첨해 100만 원 상당 여행상품권(3명), 30만 원 상당 호텔 숙박권(50명), 10만 원 상당 놀이공원 이용권(100명), 1만 원 상당 문화상품권(500명), 5천 원 상당 CU모바일상품권(1천 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NH농협은행은 3월31일까지 사회관계망 서비스(SNS)를 활용한 행사도 진행한다. SNS이벤트는 입출식통장을 개설한 뒤 올원프렌즈카드(현금IC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페이스북 등 SNS에 해시태그(#올원프렌즈카드)와 함께 카드 인증사진을 올려야 한다. NH농협은행은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단지’의 순금 골드카드(1g)를, 10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CU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단지’는 올원프렌즈 가운데 돼지를 상징하는 캐릭터다.
허옥남 디지털마케팅부장은 “NH농협은행은 봄을 맞아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모바일로 NH농협은행의 금융상품에 가입한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