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고급 보석 브랜드 '존 하디' 매장 열어

이지혜 기자 wisdom@businesspost.co.kr 2019-02-11 11:18: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고급 보석 브랜드 ‘존 하디’ 매장을 낸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3일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3층에 존 하디 매장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고급 보석 브랜드 '존 하디' 매장 열어
▲ 차정호 신세계인터내셔날 대표이사.

존 하디는 1975년 인도네시아 발리의 장인과 파트너십을 맺고 장인 공동체를 만들면서 창립된 브랜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존 하디의 국내 판권을 확보했다. 

존 하디의 제품은 클래식체인, 모던체인, 레전드, 뱀부, 도트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대표적 제품은 클래식체인 컬렉션의 실버체인 팔찌다. 클래식, 모던체인, 레전드 컬렉션은 여성뿐 아니라 남성 보석 제품도 나온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고급 보석을 찾는 고객을 위해 국내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에 존 하디 매장을 운영할 것”이라면서 “존 하디는 공동체, 장인정신, 지속가능성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브랜드로 많은 팬을 둔 만큼 국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존 하디는 브랜드의 윤리 기준을 맞출 수 있도록 재생된 금속을 사용하고 검증된 사업자를 통해 다이아몬드와 원석을 공급받아 쓴다.

대나무를 모티브로 한 뱀부 컬렉션 제품이 판매될 때마다 대나무 묘목을 심는 ‘대나무를 입고 대나무를 심으세요’ 프로젝트도 진행하면서 환경을 보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지혜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해외 건설수주 고전에도 삼성EA GS건설 호조, 현대건설 대우건설 아쉬워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교보생명 승계 시계 바삐 돌아가, 신창재 두 아들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국회 이제는 경제위기 대응, '반도체 지원' '전력망 확충' 'AI 육성' 입법 재개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