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네이버, 깜짝세일 상품 모아 보여주는 서비스 시작

김수진 기자 ksj01@businesspost.co.kr 2015-03-24 12:54: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네이버가 쇼핑검색 서비스를 계속 강화하고 있다.

네이버는 특정시간대에 할인 이벤트로 파는 상품인 핫딜 상품 정보를 모아 보여주는 서비스도 열었다.

  네이버, 깜짝세일 상품 모아 보여주는 서비스 시작  
▲ 네이버는 24일 국내외 핫딜정보를 모아 보여주는 '쇼핑핫딜' 서비스를 오픈했다.
네이버는 24일 국내외 핫딜 상품들을 모두 모아 보여주는 '쇼핑핫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핫딜이란 쇼핑업체에서 특정시간대에 할인 이벤트를 통해 싸게 판매하는 마케팅 기법이다. 소셜커머스업체가 시작해 현재 오픈마켓, 종합몰, 대형마트도 이용하고 있다.

네이버 쇼핑핫딜 서비스는 쇼핑몰별로 다양하게 흩어져 있던 핫딜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쇼핑핫딜은 소셜커머스·오픈마켓·종합몰의 핫딜 상품들을 업체별로 모아 보여주는 '소셜베스트', 네이버 스토어팜과 같은 소규모 온라인 쇼핑몰들의 할인상품들을 담은 '럭키투데이', 해외 핫딜 정보를 찾아서 보여주는 '해외핫딜' 등 총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단순하게 상품을 분류하던 것에서 벗어나 해시태그 기능을 도입한 것도 눈에 띈다.

해시태그는 #(샤프) 기호 뒤에 특정단어를 넣어 써두면 연관된 글이나 사진을 모아서 볼 수 있는 기능이다.

네이버는 각각의 상품에 여러 해시태그를 붙여 소비자들이 관심있는 태그가 달린 상품들을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네이버는 핫딜 정보를 검색에 반영하는 작업도 상반기 안에 마무리하기로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수진 기자]

최신기사

[속보] 이재명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 절차 밟지 않는다"
[속보] 이재명 "국회와 정부 함께하는 '국정안정협의체' 구성 제안"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해외 건설수주 고전에도 삼성E&A GS건설 호조, 현대건설 대우건설 아쉬워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교보생명 승계 시계 바삐 돌아가, 신창재 두 아들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