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는 볼거리와 즐길거리 위주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박람회와 달리 이번 박람회를 각종 특가 여행상품을 손쉽게 예약할 수 있도록 만드는 데 중점을 뒀다.
박람회 홈페이지에서는 ‘중국 칭다오 3일 또는 4일’ 패키지상품을 기존 가격보다 57% 저렴한 12만9천 원부터 판매한다.
겨울철 온천 여행지로 인기가 많은 ‘일본 규슈 3일’ 상품은 37만9900원부터, ‘캐나다 로키 일주 7일’ 등 장거리 지역 여행상품은 119만99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해외 항공권은 연말연시 여행 성수기에 출발하는 오사카 왕복 항공권이 13만 원대부터, 필리핀 보라카이 왕복 항공권은 24만 원대부터 판매된다. 해외 호텔은 최대 50%, 현지투어·관광지 입장권·교통패스 등 상품은 최대 71%까지 할인한다.
‘핫딜’ 코너에서는 하루만 한정 판매하는 선착순 특가상품을 판매한다. 패키지여행상품을 비롯해 호텔·항공권·입장권 등 자유여행상품도 종류에 따라 최대 88%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핫딜상품은 박람회 기간 매일(주말 제외) 오전 10시에 갱신된다.
이번 온라인 박람회에서는 특가상품 외에도 방문객과 여행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러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투어는 온라인 박람회 홈페이지 방문객 전원에게 SM면세점 온라인점 특별적립금 100만원을 증정한다. 온라인 박람회 여행상품을 예약하고 카카오페이를 이용해 KB국민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는 5%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온라인 박람회를 통해 여행상품을 예약한 고객은 서울 티마크그랜드호텔의 레스토랑·카페 20% 할인권과 런닝맨 체험관 입장권 등도 받을 수 있다. 해외 골프상품 예약 고객에게는 3만 원 상당의 골프 항공커버 또는 캘러웨이 의류 상품권을 증정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