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티몬, 스타 마케팅회사 굿지앤과 손잡고 미디어커머스사업 강화

이지혜 기자 wisdom@businesspost.co.kr 2018-09-27 11:21: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티몬, 스타 마케팅회사 굿지앤과 손잡고 미디어커머스사업 강화
▲ 유한익 티몬 대표이사(오른쪽)와 이경수 굿지앤 회장이 20일 티몬 본사 회의실에서 미디어커머스 사업과 관련한 제휴식을 열고 협약서에 사인을 하고 있다. <티몬> 
티몬이 스타 마케팅 및 유통 컨설팅기업인 굿지앤과 미디어커머스사업에서 손잡는다. 

티몬은 굿지앤이 보유한 스타 자체 브랜드 상품들을 티몬의 티비온 라이브방송을 통해 판매하고 이 상품과 관계된 연예인이 방송에 직접 출연하는 등 미디어커머스사업에서 협력하기로 20일 협약을 맺었다고 27일 밝혔다. 

유한익 티몬 대표이사는 "티비온 라이브가 월 거래액 100억 원을 달성하는 등 본격적으로 성장하는 시기에 굿지앤과 협력하게 됐다"며 "티몬과 굿지앤이 국내 미디어커머스시장을 모범적으로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티몬은 2017년 3월 모바일커머스 가운데 처음으로 라이브 방송, 양방향 소통, 원스톱 결제가 가능한 플랫폼 티비온을 출시해 운영하고 있다. 티몬과 굿지앤은 바이럴(입소문) 콘텐츠를 생산해 마케팅 효과를 끌어올리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굿지앤은 연예인 자체 브랜드 마케팅 및 유통 컨설팅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며 ‘김혜자 도시락’, ‘강호동의 화통라면’, ‘박지윤의 욕망 스무디’, ‘신동엽의 울트라씬 콘돔’ 등 스타 자체 브랜드 상품에서 성공을 거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지혜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자 SAIT원장에 박홍근 교수 위촉, 윤장현 DX부문 CTO 사장으로 승진
비트코인 1억3048만 원대 하락, 분석가들 "몇 달 뒤 40~50% 반등 가능성도"
미국증시 AI 버블 우려 속 M7 일제히 하락, 엔비디아 호실적에도 3%대 급락
시장조사업체 "삼성 파운드리 2나노 생산능력, 내년 말 2배 이상 확대"
현대차증권 "에이피알 글로벌 점유율 확대 순항, 뷰티 업계 독보적 성장률 예상"
현대차증권 "농심 수익 정상화, 내년 가격인상 효과·케데헌 협업 성과 가시화"
현대차증권 "삼양식품 불닭 성장은 여전, 해외 확장 가속화로 성장세 지속"
다올투자 "동아쏘시오홀딩스 3분기 주요 자회사 실적 개선, 내년도 수익성 확대 전망"
메리츠증권 "SK가스 목표주가 상향, 울산GPS로 올해 역대 최고 실적 전망"
현대모비스 지배구조 글로벌 기준 가는 길, '1세대 거버넌스 연구원' 김화진 선임사외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